120렙짜리 레이드: 와... 이제부터 진짜 난이도 높은건가? 레이드 지원용 정보 다써야겠네.

  

(그냥 오토돌리면 스무스하게 원트)


120렙짜리 '어려움' ㅋㅋㅋㅋㅋㅋㅋ 본인  짬밥이 있지, 고인물의 pve 저력을 보여준다. 각힐에 레인저 도배하면 겜끝이지 ㅋㅋㅋㅋㅋ



(훌쩍거리면서, 일반 이벤 자동돌리는 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