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적으로 폴른 호크는 로자리아랑 어울리지도 않고


도마는 카케나 이벤트로만 봤을땐 생긴 것만 사악하게 생겼지 속내는 공손한 캐릭인거 알고 좀 실망했는데


이번 스토리랑 하드 1-2 해보니까 왜 마왕 직속 부하들인지 알겠음


갑자기 존나 쌔보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