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계속 차단관련해서 쭉봤는데 걍 빠꾸없이 바로 1년차단 혹은 1주일넘게 차단 바로 멕이는거 몇 보이는데


1년 이런건 거의 최악의 수단아니냐


일단 머리식히라고 하루 혹은 몇시간 차단부터 먹이는게 맞는거같은데 바로 일주일 혹은 1년은 좀 아닌거같긴함




분탕 빌드업은 바로 일주일이상 차단먹이는게 맞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