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렉스 죽었다는 얘기는 왜 계속 나오는거야? umtys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4 작성일 2020-09-04 16:13:18 https://arca.live/b/counterside/6829155 스토리 다 깨긴했는데알렉스는 타기리온 안에 자고있고 밖에 있던건 그림자알렉스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16:13:47 죽었다는게 학계의 사정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09-04 16:13:56 류드밀라는 그림자 성격이 정반대인데 알렉스는 오리지날이랑 너무 비슷해서 펼쳐보기▼ 치후유 2020-09-04 16:14:08 성격이 원본이랑 비슷해서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4 16:14:08 전대장 그림자는 성격이 정 반대인데 알렉스는 성격이 똑같아서 이미 죽어서 흡수된거 아닌가 하는거임 펼쳐보기▼ 몰름보 2020-09-04 16:14:09 몰루 펼쳐보기▼ 응애나사장 2020-09-04 16:14:41 진짜 알렉스가 이미 죽어서 가짜가 완전해진게 아닌가 싶은거임 펼쳐보기▼ umtyson 2020-09-04 16:16:26 호오.. 펼쳐보기▼ 뚜빵이 2020-09-04 16:20:30 아니 뭐 근데... 마지막 함선 동결 때 보면 동결 시작하는 순간 몸이 안 움직인다고 하던데 그걸 뚫고 해치 밖으로 나갔을 거 같지는 않고... 성격도 의심일 뿐이고 정황을 보면 함선 내에 동결되어 있을 확률이 높음. 펼쳐보기▼ 뚜빵이 2020-09-04 16:21:51 근성으로 극복하고 류드밀라 도와주러 해치 밖으로 뛰쳐 나갔다가, 코핀 차원 도약에 휘말려서 동결 안된채로 도약하고 류드밀라랑 떨어진 뒤에. 그림자한테 쳐맞아서 흡수됐다 그렇게 쭉 밀면 뭐라 할 말은 없는데 동결 연출 보면 그렇게 밀려면 억지 좀 부려야할듯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2일 정도면 채용권 몇개 ㄱㄴ하냐 [4] 도케 2020.09.04 100 0 오토ㅈㄴ잘해 [3] 카사하는병신 2020.09.04 94 0 ㅋㅋ [2] 너구리H 2020.09.04 86 0 마이룸은 오래걸리니까 샤워룸이랑 침실만 먼저 개발해라 [4] 스카이 2020.09.04 83 0 야이 바보들아 [3] 시루룬 2020.09.04 94 0 아니 요요였네 이거 [4] ㅇㅇ (185.92) 2020.09.04 105 0 카운터사이드 피규어 가지고싶다 [5] 오새린 2020.09.04 662 0 님들 왜 요요 무시함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72 0 근데 니들 반응보면 아재개그 좋아하나봄 [13] 1q2w3 2020.09.04 121 0 님들 그거암? [5] 몰름보 2020.09.04 143 0 지부 우선 순위 [4] 페이커 2020.09.04 198 0 마이룸 만들면 샤워룸도 있냐?? [8] 스카이 2020.09.04 113 2 종신 두개 남았네 뭐하지...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75 0 아........ [3] 도케 2020.09.04 109 0 채용권 vs 융합핵파편 [8] 뀨륵 2020.09.04 279 0 늒네 200일선택권 샀는데 뭐받는게 좋음? [6] 늑네 (221.155) 2020.09.04 194 0 근데 556브금이 정확히 뭐야? [3] Siegrune 2020.09.04 128 0 오늘은 아카라이브의 생일임 [5] 건빵이올시다 2020.09.04 197 2 그 차단목록 구경하다보면 좀 이상한거 몇개씩 보이는데 [10] 하리미 2020.09.04 270 6 임신 [16] NepPen 2020.09.04 291 0 도미닉 3코면 씀? [3] 페이커 2020.09.04 84 0 금태게이야 뒤지기싫으면 길드보다 마이룸부터 개발해라 야발련아 ㅋㅋ [12] 류우킨타이 2020.09.04 174 0 건틀렛 이거 타워는 어떻게 뚫어야댐? [3]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21 0 알렉스 죽었다는 얘기는 왜 계속 나오는거야? [9] umtyson 2020.09.04 154 0 카사하다 조금 루즈하면 난 이거함 [6] l하나l 2020.09.04 144 0 나한테 왜그래 [3] 심장발전소 2020.09.04 85 0 Pve 그거 뭐든지 꾸준히 키워놓으면 밥값은 한다 [5] 아고닉에반데 2020.09.04 106 1 생각해보니까 도플갱어 존나 꼴리네;; [3] 스카이 2020.09.04 97 0 마침 완장 다있는거같은데 차단일수 이거 기준좀 정해야할듯 [18] 노드왕 2020.09.04 766 20 사실 카사는 숨겨진 갓겜이 아닐까? [6] ㅇㅇ 2020.09.04 119 0 이터니움 사용다하면 현타쩐다 [2] 브 2020.09.04 97 0 건틀렛 흑흑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0]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77 2 이지수 받피감같은거 없는데 은근 단단하네 [5] 페이커 2020.09.04 139 0 556 브금이 대체 얼마나 대단하길래 들으면 싼다는거노 [6]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4 183 0 근데 카운터들 워치는 누가 준거임 [11] 1q2w3 2020.09.04 180 0 애들아 대공5단계는 스펙어느정도되야하냐 [18] hawawa 2020.09.04 154 0 여기 이터니움 단 하나! [3] 느금태 2020.09.04 109 0 미친년이 처음부터 훅들어오네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58 2 그럼 사실 알렉스 몸에 가짜 구세주 씌워진거 아닐까 닥터최고 2020.09.04 212 0 카린 도플갱어 만들고 원래세계로 보낼수있냐 [2] 스카이 2020.09.04 95 0 젖벨트 검스 언제까지 쓸거야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04 177 0 그 무슨 2만 이터주는 이벤있지않았음? [5] umtyson 2020.09.04 153 0 종신계약 보이스 싹다 바뀌네? [2] 분조장맨 2020.09.04 194 0 아슬아슬했다 토깡이 2020.09.04 70 0 닥등신이 은근 조밥인 이유 [4] ㅇㅇ (14.46) 2020.09.04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6: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