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픈유저들 들어와봐 개소리하면댓글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93 작성일 2020-09-04 16:24:33 https://arca.live/b/counterside/6829326 각힐 각등이 각힐 라인업인데 기채권 몇개 모아놨냐이번에 갱신되는거 합치면 나는 50뽑정도될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페이커 2020-09-04 16:24:48 1300장이니까 65뽑?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04 16:24:49 나도 그정도 펼쳐보기▼ l하나l 2020-09-04 16:25:12 난 그렇게 안모아서 20뽑할정도 펼쳐보기▼ atti 2020-09-04 16:25:12 각힐 각등이 천장찍고 지금 남은거 100뽑정도? 펼쳐보기▼ leakas 2020-09-04 16:25:19 오픈유저아닌데 110뽑치 모아둠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6:25:37 비틱각이다 비틱각! 펼쳐보기▼ leakas 2020-09-04 16:26:12 각힐은 비틱으로 먹고 각등이를 130뽑때 먹었으니 평균임 ㄹㅇ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6:27:30 ㅇㅈ 펼쳐보기▼ 카웨인 2020-09-04 16:25:23 저는 900장 정도 모았어요. 펼쳐보기▼ 1q2w3 2020-09-04 16:25:36 50뽑 모음 펼쳐보기▼ 구렁이 2020-09-04 16:25:45 전 1100장 펼쳐보기▼ 뚜빵이 2020-09-04 16:25:56 37뽑어치에 천장은 73뽑 남았음. 천장까지 좀 더 열심히 모으고 부족한거 과금해서 천장한번 칠만큼은 모아둘 예정... 펼쳐보기▼ DRX 2020-09-04 16:25:58 나 담주사면 1500 펼쳐보기▼ 느금태 2020-09-04 16:26:08 꾸준히 효율 좋은건 다 사놔서 천장만큼은 모아둠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09-04 16:26:36 천장칠수있음 펼쳐보기▼ 은하단 2020-09-04 16:26:45 각힐 걸렀음 80뽑 정도 가능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04 16:26:51 1500 펼쳐보기▼ 브운터사이드 2020-09-04 16:28:46 각등이 천장치고 각힐못먹고 지금 0갠데 허미 쉿펄럼들...... 펼쳐보기▼ 힐데 2020-09-04 16:32:32 한 5조 5억개 있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모두 잠수 준비! [2] 선반위곰인형 2020.09.04 129 0 sr 글레입니르 풀강 시키는게 좋나? [4] 참피 2020.09.04 120 0 재앙도우는 코스트 손 좀 봐줘야대는데 [1] 치후유 2020.09.04 80 0 전당1 보스룸 조합 ㅊㅊ점 하이눈 2020.09.04 69 0 이거 14년도 기사긴 한데 [3] ㅇㅇ (58.237) 2020.09.04 140 0 크레딧 몇천만씩 있는 놈은 어케한거임 [9] 도케 2020.09.04 133 0 님들 국내 농가 매출의 20퍼센트를 차지하는 상품이 뭔지 아셈? [1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212 -2 솔져덱이 속편하긴 해 [2] ㅇㅇ 2020.09.04 100 0 나도 부사장 천장은 칠수있겠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53 0 이시각 제일 죄많은년 [3] ㅇㅇ 2020.09.04 452 2 일괄 탐색완료좀 [1] 구렁이 2020.09.04 146 0 집에 들어와서 기운없이 훌쩍대고 있으면 [3] 닥터최고 2020.09.04 152 0 요즘 카사재밋네 [1] ㅇㅇ (211.194) 2020.09.04 78 0 아재개그 좋아하는 채널에서 아재개그 재탕 간다 [14] 페도 2020.09.04 167 -4 치아가 아가 탈출함 DRX 2020.09.04 102 0 건틀렛 제발 올려보내줘 [1] 히메코달린다 2020.09.04 88 1 소림이 괜찮지않나? [3] 네네안 2020.09.04 103 0 이벤트 스토리 보니깐 다음은 부사장 각성캐겠네 [1] 오새린 2020.09.04 86 0 아카 로그기록 ㄹㅇ 소름돋게 자세히 남김 [6] 하리미 2020.09.04 1197 0 지금 뉴비들이 이겜 왜망했냐 소리나오는건 당연한거임 [3] 심장발전소 2020.09.04 141 0 용구는 높은 산봉우리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204 0 이유미는 당연히 최면 원툴이지 [3] ㅇㅇ 2020.09.04 203 2 오픈유저들 들어와봐 [19]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93 0 프로그래밍 학과 진학 희망하는데 [18] 페이커 2020.09.04 158 0 클리포트 나무 조사좀 하니까 스토리 술술 읽힘 [7] 은하단 2020.09.04 148 0 메카덱 구성이 [3] 도케 2020.09.04 109 0 그래도 카사 브금은 맘에 든다 [6] 닥터최고 2020.09.04 114 0 아직 2지역도 안 나왔어 카붕이들아 [1] ㅇㅇ 2020.09.04 61 0 카사 망가 왜없노.. [10] ㅇㅇ 2020.09.04 986 0 매출 갱신됐다 [7] ㅇㅇ (175.194) 2020.09.04 192 3 개드립 차단당한거 웰캐 웃기노 ㅋㅋㅋ [2] 1q2w3 2020.09.04 131 0 ???: 닥등이 쉑 그래가지고 밥값 하겠냐? [2] 아고닉에반데 2020.09.04 146 0 늒네 솔저덱 굴리면서 생각을 해봤다 [3] ㅇㅇ (219.251) 2020.09.04 111 0 보급소에서 가장 많이 먹어본 채용권 몇장임? [7] 토깡이 2020.09.04 106 0 진짜 에델 있고 없고 차이가 너무 크다 [4] 카사는킹갓겜 2020.09.04 139 -1 애들아 진짜 공략에없어서 물어보는건데 [8] hawawa 2020.09.04 116 0 써머채용이 진짜 레전드네 [5] ㅇㅇ (124.197) 2020.09.04 126 0 녹슨인식표 6000개 썼는데 뭐 산건 조또없냐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02 0 110야누스 때문에 이기질 못히겠네 [3] 보름달빵 2020.09.04 86 0 건틀렛 내가...플레에 갈 수 없다면 [3]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06 0 레이드건물 안지어서 15렙 레이드 뜬거 짬처리했는데 [2] 람네 2020.09.04 68 0 이수연이랑 섹스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611 0 ㅈㄴ많이 돌린것같은데 몇개 사지도 못하네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04 61 0 12일 정도면 채용권 몇개 ㄱㄴ하냐 [4] 도케 2020.09.04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4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