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뉴비들이 이겜 왜망했냐 소리나오는건 당연한거임 심장발전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1 작성일 2020-09-04 16:25:43 https://arca.live/b/counterside/6829349 나도 그렇지만지금 대다수 유입들의 카사 이미지는이 짤에서 멈췄을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6:26:02 이렇게나왔으면 당장망해야지 ㄹㅇ 펼쳐보기▼ 치후유 2020-09-04 16:26:55 갓겜시절 펼쳐보기▼ ㅇㅇ 2020-09-04 16:27:2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3]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27 0 씨빨련 해냇다 [2] 스크류바 2020.09.04 98 0 카사 장점이 브금이 진짜좋음 [3] 하무망 2020.09.04 111 0 건틀렛 모두 잠수 준비! [2] 선반위곰인형 2020.09.04 129 0 sr 글레입니르 풀강 시키는게 좋나? [4] 참피 2020.09.04 120 0 재앙도우는 코스트 손 좀 봐줘야대는데 [1] 치후유 2020.09.04 80 0 전당1 보스룸 조합 ㅊㅊ점 하이눈 2020.09.04 69 0 이거 14년도 기사긴 한데 [3] ㅇㅇ (58.237) 2020.09.04 140 0 크레딧 몇천만씩 있는 놈은 어케한거임 [9] 도케 2020.09.04 133 0 님들 국내 농가 매출의 20퍼센트를 차지하는 상품이 뭔지 아셈? [1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212 -2 솔져덱이 속편하긴 해 [2] ㅇㅇ 2020.09.04 100 0 나도 부사장 천장은 칠수있겠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53 0 이시각 제일 죄많은년 [3] ㅇㅇ 2020.09.04 452 2 일괄 탐색완료좀 [1] 구렁이 2020.09.04 146 0 집에 들어와서 기운없이 훌쩍대고 있으면 [3] 닥터최고 2020.09.04 152 0 요즘 카사재밋네 [1] ㅇㅇ (211.194) 2020.09.04 78 0 아재개그 좋아하는 채널에서 아재개그 재탕 간다 [14] 페도 2020.09.04 167 -4 치아가 아가 탈출함 DRX 2020.09.04 102 0 건틀렛 제발 올려보내줘 [1] 히메코달린다 2020.09.04 88 1 소림이 괜찮지않나? [3] 네네안 2020.09.04 103 0 이벤트 스토리 보니깐 다음은 부사장 각성캐겠네 [1] 오새린 2020.09.04 86 0 아카 로그기록 ㄹㅇ 소름돋게 자세히 남김 [6] 하리미 2020.09.04 1197 0 지금 뉴비들이 이겜 왜망했냐 소리나오는건 당연한거임 [3] 심장발전소 2020.09.04 141 0 용구는 높은 산봉우리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204 0 이유미는 당연히 최면 원툴이지 [3] ㅇㅇ 2020.09.04 203 2 오픈유저들 들어와봐 [19]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94 0 프로그래밍 학과 진학 희망하는데 [18] 페이커 2020.09.04 158 0 클리포트 나무 조사좀 하니까 스토리 술술 읽힘 [7] 은하단 2020.09.04 148 0 메카덱 구성이 [3] 도케 2020.09.04 109 0 그래도 카사 브금은 맘에 든다 [6] 닥터최고 2020.09.04 115 0 아직 2지역도 안 나왔어 카붕이들아 [1] ㅇㅇ 2020.09.04 61 0 카사 망가 왜없노.. [10] ㅇㅇ 2020.09.04 986 0 매출 갱신됐다 [7] ㅇㅇ (175.194) 2020.09.04 192 3 개드립 차단당한거 웰캐 웃기노 ㅋㅋㅋ [2] 1q2w3 2020.09.04 131 0 ???: 닥등이 쉑 그래가지고 밥값 하겠냐? [2] 아고닉에반데 2020.09.04 146 0 늒네 솔저덱 굴리면서 생각을 해봤다 [3] ㅇㅇ (219.251) 2020.09.04 111 0 보급소에서 가장 많이 먹어본 채용권 몇장임? [7] 토깡이 2020.09.04 106 0 진짜 에델 있고 없고 차이가 너무 크다 [4] 카사는킹갓겜 2020.09.04 139 -1 애들아 진짜 공략에없어서 물어보는건데 [8] hawawa 2020.09.04 116 0 써머채용이 진짜 레전드네 [5] ㅇㅇ (124.197) 2020.09.04 126 0 녹슨인식표 6000개 썼는데 뭐 산건 조또없냐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02 0 110야누스 때문에 이기질 못히겠네 [3] 보름달빵 2020.09.04 86 0 건틀렛 내가...플레에 갈 수 없다면 [3]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06 0 레이드건물 안지어서 15렙 레이드 뜬거 짬처리했는데 [2] 람네 2020.09.04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6: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