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판 이겨서 28점 벌었는데 한번져서 39점이 시발ㅜㅜㅜㅜ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6
작성일
댓글
[3]
페이커
ㅇo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연차 번쩍설렜는데
[12]
174
0
이겜 육성이 어려운편은 아닌데
[10]
281
0
오늘은 홍1어잡이 잘돼노ㅋㅋ
[7]
192
0
그림자는 말이죠.
[1]
96
0
파딱이 갑자기 늘어난거같은데
[2]
95
0
근데 이벤트 리플레이서사건 이후인데 룩 안나옴?
[4]
145
0
건틀렛
ㅈㅈ
[8]
206
0
호진아 따라해봐
[4]
103
0
ssr 코핀 나올리가 없잔슴
[3]
124
0
ㅋㅋ 공략에 구관방없음?? << 너무한거아니노?
[1]
88
0
각등이 pvp캐라며
[10]
170
1
사춘기의 호진이가 생각했다. '아 섹스하고싶다'
[6]
264
0
그럼 그림자 에이미는 요조숙녀임?
[1]
192
0
SSR 코핀 나오면 어떠냐
[2]
85
0
이벤트맵 하드 오토돌라면
83
0
아 섹스
[2]
294
0
홍어인증한다
[4]
124
0
그림자들 꼴리지않음?
[5]
160
0
이수연정도면 진지하게 몇컵이냐?
[2]
118
0
✋질문
메카덱은 야누스 없으면 굳이 안해도 되냐
[3]
503
0
저는 자러감미다
[2]
81
0
말랑말랑 부사장이랑 웨딩 샤오린 따먹을생각에 벌써 정신나갈것같네
[1]
369
0
좀 섞어서 키울껄 카운터만 올인하니까
74
0
건틀렛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3]
126
0
씨빨련 해냇다
[2]
98
0
카사 장점이 브금이 진짜좋음
[3]
110
0
건틀렛
모두 잠수 준비!
[2]
129
0
sr 글레입니르 풀강 시키는게 좋나?
[4]
120
0
재앙도우는 코스트 손 좀 봐줘야대는데
[1]
80
0
전당1 보스룸 조합 ㅊㅊ점
69
0
이거 14년도 기사긴 한데
[3]
140
0
크레딧 몇천만씩 있는 놈은 어케한거임
[9]
133
0
님들 국내 농가 매출의 20퍼센트를 차지하는 상품이 뭔지 아셈?
[13]
212
-2
솔져덱이 속편하긴 해
[2]
100
0
나도 부사장 천장은 칠수있겠네...
53
0
이시각 제일 죄많은년
[3]
452
2
일괄 탐색완료좀
[1]
146
0
집에 들어와서 기운없이 훌쩍대고 있으면
[3]
152
0
요즘 카사재밋네
[1]
78
0
아재개그 좋아하는 채널에서 아재개그 재탕 간다
[14]
167
-4
치아가 아가 탈출함
102
0
건틀렛
제발 올려보내줘
[1]
88
1
소림이 괜찮지않나?
[3]
103
0
이벤트 스토리 보니깐 다음은 부사장 각성캐겠네
[1]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