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다는 말이 많이 보이네

레벨링 스작하면 끝나는게 육성이고 융합은 한계초월 개념인데


스킬작 소재 노다가 시발인 페그오 한계초월은 무과금은 꿈도 못꿈

에픽세븐 레벨링은 물론이고 6성하는데 개썰매 오지게 끌어야함

스킬작에 각성소재까지 더하면 페그오 3배수준임 


소전 스작하는데 자료 오지게 먹는데 시간도 종일걸림

레벨링은 연협같은 수단도 없고 몇년 지나서 모르겠는데 오픈때엔 한달은해야 100렙 소대 있었음


게임판게 많지 않아서 이정도 썼는데 카사는 초반 100렙 찍는거랑 적성핵 부족한거 빼면 진자 십혜자지 

이만큼 육성 쉬운게임도 처음임


심지어 필요한 유닛풀도 적어서 건 전당아니면 컨텐츠 다 씹어먹기 가능한데 이게 육성이 어렵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