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들렸다면 니 뇌가 정신이 나간거고ㅋㅋ 10만원짜리 캐릭을 폰겜시작한사람한테 바로 사라하는건 어떤 게임도 그런적 없고 천장 쉽다는건 대체 뭔 근거노? 사람들이 니처럼 리세계 사서 겜하는건 아니다 게이야 여름 이벤트 던전도 버프해제캐 없으면 좆같은 맵이 튀어나왔었는데 뭔 엔드 같은 소리하노 ㅋㅋ 니는 그냥 불만글 떠벌리는 유저새끼 아카라이브에서 꼴보고싫어하는 티가 너무 나는데 주둥아리 부터 고치는게 어떻겠노?
게임 방금 시작한 사람은 버프해제가 필요한 던전을 갈 일이 없음 천장은 다른 가챠겜이랑 크게 다를거 없는 정도고 옌이랑 알렉스는 단일천장이라 특히나 쉬운편임 그리고 난 어떤 게임을 해도 리세계 산적이 없음 마지막으로 알렉스에 버프해제가 달린것도 모를정도로 관심없으면서 징징대는거 꼴불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