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개쓰레기들 픽업할때 이벤으로 6티장비 뿌린적 있음? 뼈해장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9 작성일 2020-09-04 16:46:55 https://arca.live/b/counterside/6829661 딱 흑인이랑 시즈탱크 픽업기간 한달정도 쉬다가 복귀한 유전데이때뿌린 중요한템이나 이벤 있어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페도 2020-09-04 16:47:13 없는거같은데 펼쳐보기▼ 요일 2020-09-04 16:47:25 없었을걸 펼쳐보기▼ 뚜빵이 2020-09-04 16:47:26 없을걸? 펼쳐보기▼ 뼈해장국 2020-09-04 16:47:48 한달동안 2.0존버엿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알렉스 ㄹㅇ 깰듯 말듯 안깨지네 [2] 아스피아 2020.09.04 91 0 브리트라말고 대형보스몹점 나왓으면 ㅇㅇ (106.101) 2020.09.04 53 0 큰 결심햇다,, [7] 수램 2020.09.04 157 0 아..존나 종신 마렵다 [4] 페도 2020.09.04 158 0 용구 요약 l하나l 2020.09.04 89 0 닉언해도 되는 거임? [8] ㅇㅇ 2020.09.04 192 1 자꾸 환영이 보여요 [2] 라나 2020.09.04 166 0 노래 찾았다 씨발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97 0 근디 님들 이벤트 뺑뺑이 어디돌음? [2] 람네 2020.09.04 74 0 다음주 까지 채용 꾹꾹 참아야지 구미호미호 2020.09.04 62 0 협력사모집 응애나2일차카붕이 [4] 혹시브라운더스트아십니까정말갓겜 2020.09.04 128 0 딱히 도박같은거 안했는데 [3] 페이커 2020.09.04 60 0 뉴 오하이오 붐 올거라고 ㅋㅋㅋ [3] 아고닉에반데 2020.09.04 114 0 아 진짜 쉽 [6] 도케 2020.09.04 92 1 애사심 올리는 템 만들어주면 좋겠다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59 0 메인 다깼으면 전당이 아니라 자계를 가야하는데 [1] 람네 2020.09.04 102 0 건틀렛 여기까지 한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04 84 0 님들 메카덱 어케짜야댐??? 링컨 없슴 [2] 뀨륵 2020.09.04 84 0 다이브에서 져도 애사심 까임? [2] hver 2020.09.04 83 0 뭐야 그림자전장 카운터장비줌? [3] ㅇㅇ (39.7) 2020.09.04 103 -1 근데 진짜 용구밈때문에 한번 용구 검색하고 다운까지해봄 [11] l하나l 2020.09.04 251 0 넘나 기대되는군 [2] 도케 2020.09.04 76 0 원래 만렙 애들은 연협 한번에 못 맥임? 들은말 2020.09.04 59 0 이 개쓰레기들 픽업할때 이벤으로 6티장비 뿌린적 있음? [4] 뼈해장국 2020.09.04 129 0 각성캐 없이 오토 짜는 애나 존 메이슨 같은거 생각하는 애나 페이커 2020.09.04 87 0 하림이가 존나 성능픽이네ㅋㅋ [4] ㅇㅇ 2020.09.04 139 0 뉴비 20일 출석 쓰알 선택권 함 봐줘 [1] ㅇo 2020.09.04 161 0 머냐 왜 오토 3별 안되냐고 글쓸라고 보니까 [3] 람네 2020.09.04 91 0 디펜더 잘 녹일수잇겠지??? [1] 페도 2020.09.04 80 0 와 이제 머공5 오토로 깨지네 [3] 몰름보 2020.09.04 86 2 아니 그림자전당금형 10개중에 카운터 장비 1도안나옴 라나 2020.09.04 67 0 님들 유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뭔지 아셈? [7]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4 153 0 와 늒네 메인 다 밀고 그림자전당에 발들였는데 [8] 코뿔소 2020.09.04 174 0 옌싱vs알렉스 성능픽뭐임? [7] 파펀맨 2020.09.04 173 0 이겜 예전부터 해보면서 참 신기했던게 [5] 도케 2020.09.04 117 0 건틀렛 아니 시발 좀 높은 애들이랑 잡아줘 차라리 [2]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29 0 아직도 신임ceo출석날려버린건 아까움 [2] 파펀맨 2020.09.04 136 0 공략 로자리아 120 각성캐 없이 깰 수 있습니다(오토) [12] 제라늄 2020.09.04 2856 17 왜 업뎃이 다음주인거야 [1] krispydonut 2020.09.04 103 2 각성캐 없으면 개꼬운점.fact [10] 류우킨타이 2020.09.04 202 0 각등이 시팔럼! [9] ㅇㅇ 2020.09.04 136 0 그림자 전당이 딜이 딸려서 실패하지 [1] 페이커 2020.09.04 85 0 15일차 괴물 누비 나가신다 [6] 쥬지윤 2020.09.04 195 0 돈줘 [1] 수램 2020.09.04 136 0 아직3지도 안밀고 이벤트만 계속도네 [4] 파펀맨 2020.09.04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6: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