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스토리 월요일 업뎃 해달라고 기다리다 목빠져..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업뎃이 다음주인거야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2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인 다깼으면 전당이 아니라 자계를 가야하는데
[1]
102
0
건틀렛
여기까지 한다.
[2]
84
0
님들 메카덱 어케짜야댐??? 링컨 없슴
[2]
84
0
다이브에서 져도 애사심 까임?
[2]
83
0
뭐야 그림자전장 카운터장비줌?
[3]
103
-1
근데 진짜 용구밈때문에 한번 용구 검색하고 다운까지해봄
[11]
251
0
넘나 기대되는군
[2]
76
0
원래 만렙 애들은 연협 한번에 못 맥임?
58
0
이 개쓰레기들 픽업할때 이벤으로 6티장비 뿌린적 있음?
[4]
129
0
각성캐 없이 오토 짜는 애나 존 메이슨 같은거 생각하는 애나
87
0
하림이가 존나 성능픽이네ㅋㅋ
[4]
139
0
뉴비 20일 출석 쓰알 선택권 함 봐줘
[1]
160
0
머냐 왜 오토 3별 안되냐고 글쓸라고 보니까
[3]
90
0
디펜더 잘 녹일수잇겠지???
[1]
80
0
와 이제 머공5 오토로 깨지네
[3]
86
2
아니 그림자전당금형 10개중에 카운터 장비 1도안나옴
66
0
님들 유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뭔지 아셈?
[7]
153
0
와 늒네 메인 다 밀고 그림자전당에 발들였는데
[8]
173
0
옌싱vs알렉스 성능픽뭐임?
[7]
173
0
이겜 예전부터 해보면서 참 신기했던게
[5]
117
0
건틀렛
아니 시발 좀 높은 애들이랑 잡아줘 차라리
[2]
129
0
아직도 신임ceo출석날려버린건 아까움
[2]
136
0
공략
로자리아 120 각성캐 없이 깰 수 있습니다(오토)
[12]
2856
17
왜 업뎃이 다음주인거야
[1]
102
2
각성캐 없으면 개꼬운점.fact
[10]
202
0
각등이 시팔럼!
[9]
136
0
그림자 전당이 딜이 딸려서 실패하지
[1]
85
0
15일차 괴물 누비 나가신다
[6]
195
0
돈줘
[1]
136
0
아직3지도 안밀고 이벤트만 계속도네
[4]
96
0
님들 역사상 가장 규모가 작았던 전쟁이 먼지 아셈?
[12]
203
2
노래 하나만 좀 찾아줘봐라
[14]
156
0
제발 깡통새기 다시 SSR에서만 나오개 롤백해줘
[3]
114
0
이벤트 재화 어디서 파밍하는게 좋음?
[4]
82
0
아 타이탄 복구 성공했다 ㅋㅋ
[2]
124
0
결국 마왕이거나 마왕찌끄레기 중에 플레이어블인애들은 다 쌘거네
[6]
167
0
아 연차 번쩍설렜는데
[12]
175
0
이겜 육성이 어려운편은 아닌데
[10]
281
0
오늘은 홍1어잡이 잘돼노ㅋㅋ
[7]
192
0
그림자는 말이죠.
[1]
97
0
파딱이 갑자기 늘어난거같은데
[2]
95
0
근데 이벤트 리플레이서사건 이후인데 룩 안나옴?
[4]
146
0
건틀렛
ㅈㅈ
[8]
206
0
호진아 따라해봐
[4]
103
0
ssr 코핀 나올리가 없잔슴
[3]
1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