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상도 잘나오고 기분 좋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이제 머공5 오토로 깨지네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6
작성일
댓글
[3]
갓겜충아님
페도
하이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꾸 환영이 보여요
[2]
166
0
노래 찾았다 씨발
[3]
97
0
근디 님들 이벤트 뺑뺑이 어디돌음?
[2]
74
0
다음주 까지 채용 꾹꾹 참아야지
62
0
협력사모집
응애나2일차카붕이
[4]
128
0
딱히 도박같은거 안했는데
[3]
60
0
뉴 오하이오 붐 올거라고 ㅋㅋㅋ
[3]
114
0
아 진짜 쉽
[6]
93
1
애사심 올리는 템 만들어주면 좋겠다
[1]
60
0
메인 다깼으면 전당이 아니라 자계를 가야하는데
[1]
103
0
건틀렛
여기까지 한다.
[2]
85
0
님들 메카덱 어케짜야댐??? 링컨 없슴
[2]
84
0
다이브에서 져도 애사심 까임?
[2]
84
0
뭐야 그림자전장 카운터장비줌?
[3]
103
-1
근데 진짜 용구밈때문에 한번 용구 검색하고 다운까지해봄
[11]
252
0
넘나 기대되는군
[2]
76
0
원래 만렙 애들은 연협 한번에 못 맥임?
59
0
이 개쓰레기들 픽업할때 이벤으로 6티장비 뿌린적 있음?
[4]
130
0
각성캐 없이 오토 짜는 애나 존 메이슨 같은거 생각하는 애나
87
0
하림이가 존나 성능픽이네ㅋㅋ
[4]
139
0
뉴비 20일 출석 쓰알 선택권 함 봐줘
[1]
161
0
머냐 왜 오토 3별 안되냐고 글쓸라고 보니까
[3]
91
0
디펜더 잘 녹일수잇겠지???
[1]
81
0
와 이제 머공5 오토로 깨지네
[3]
86
2
아니 그림자전당금형 10개중에 카운터 장비 1도안나옴
67
0
님들 유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뭔지 아셈?
[7]
154
0
와 늒네 메인 다 밀고 그림자전당에 발들였는데
[8]
174
0
옌싱vs알렉스 성능픽뭐임?
[7]
173
0
이겜 예전부터 해보면서 참 신기했던게
[5]
118
0
건틀렛
아니 시발 좀 높은 애들이랑 잡아줘 차라리
[2]
129
0
아직도 신임ceo출석날려버린건 아까움
[2]
136
0
공략
로자리아 120 각성캐 없이 깰 수 있습니다(오토)
[12]
2856
17
왜 업뎃이 다음주인거야
[1]
103
2
각성캐 없으면 개꼬운점.fact
[10]
202
0
각등이 시팔럼!
[9]
137
0
그림자 전당이 딜이 딸려서 실패하지
[1]
86
0
15일차 괴물 누비 나가신다
[6]
195
0
돈줘
[1]
136
0
아직3지도 안밀고 이벤트만 계속도네
[4]
96
0
님들 역사상 가장 규모가 작았던 전쟁이 먼지 아셈?
[12]
203
2
노래 하나만 좀 찾아줘봐라
[14]
157
0
제발 깡통새기 다시 SSR에서만 나오개 롤백해줘
[3]
115
0
이벤트 재화 어디서 파밍하는게 좋음?
[4]
82
0
아 타이탄 복구 성공했다 ㅋㅋ
[2]
124
0
결국 마왕이거나 마왕찌끄레기 중에 플레이어블인애들은 다 쌘거네
[6]
1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