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먼저 민 뉴비들이 왜 징징댄지 알것같네 ㅋㅋㅋㅋㅋ
장비 ㅅㅂ 당연히 할배들이 역경과 고난 다 헤쳐왔으니 쎄져야되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할배들하고 격차 몇배로 벌어지고 이런수준이 아니라 엄청벌어지겟구나
현찰 오지게 박았는데 머리가 띵해지네

메인 먼저 민 뉴비들이 왜 징징댄지 알것같네 ㅋㅋㅋㅋㅋ
장비 ㅅㅂ 당연히 할배들이 역경과 고난 다 헤쳐왔으니 쎄져야되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할배들하고 격차 몇배로 벌어지고 이런수준이 아니라 엄청벌어지겟구나
현찰 오지게 박았는데 머리가 띵해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