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자 전당에서 쓰일거라고 ㅋㅋㅋ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 오하이오 붐 올거라고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3]
치후유
류우킨타이
급시기척살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주차 뉴비 첫 종신계약 박았다
[3]
172
2
하드 알렉스도 하기 힘드네
60
0
오히려 불타는걸 긍정적으로 받아들인다면
[7]
165
0
알렉스 스커치고 치명 높은편 아니냐
[2]
91
0
생각해보니 어이없네
74
2
넣을게...
[3]
120
4
오늘도 행복카사했다
[1]
79
0
아무리 그래도 닉언은 나쁜거임
[2]
103
0
아니 ㅋㅋ 이게 뭔
[4]
104
0
아 애미 창년 스파이럴 장비갈아버렸네 ㅋㅋ
[3]
94
0
건틀렛
마리아 하나만 박아놔도 도움 많이 됨?
[4]
115
0
아 알렉스 ㄹㅇ 깰듯 말듯 안깨지네
[2]
91
0
브리트라말고 대형보스몹점 나왓으면
54
0
큰 결심햇다,,
[7]
157
0
아..존나 종신 마렵다
[4]
158
0
용구 요약
89
0
닉언해도 되는 거임?
[8]
192
1
자꾸 환영이 보여요
[2]
166
0
노래 찾았다 씨발
[3]
97
0
근디 님들 이벤트 뺑뺑이 어디돌음?
[2]
74
0
다음주 까지 채용 꾹꾹 참아야지
62
0
협력사모집
응애나2일차카붕이
[4]
128
0
딱히 도박같은거 안했는데
[3]
60
0
뉴 오하이오 붐 올거라고 ㅋㅋㅋ
[3]
114
0
아 진짜 쉽
[6]
93
1
애사심 올리는 템 만들어주면 좋겠다
[1]
60
0
메인 다깼으면 전당이 아니라 자계를 가야하는데
[1]
103
0
건틀렛
여기까지 한다.
[2]
85
0
님들 메카덱 어케짜야댐??? 링컨 없슴
[2]
84
0
다이브에서 져도 애사심 까임?
[2]
84
0
뭐야 그림자전장 카운터장비줌?
[3]
103
-1
근데 진짜 용구밈때문에 한번 용구 검색하고 다운까지해봄
[11]
252
0
넘나 기대되는군
[2]
76
0
원래 만렙 애들은 연협 한번에 못 맥임?
59
0
이 개쓰레기들 픽업할때 이벤으로 6티장비 뿌린적 있음?
[4]
130
0
각성캐 없이 오토 짜는 애나 존 메이슨 같은거 생각하는 애나
87
0
하림이가 존나 성능픽이네ㅋㅋ
[4]
139
0
뉴비 20일 출석 쓰알 선택권 함 봐줘
[1]
161
0
머냐 왜 오토 3별 안되냐고 글쓸라고 보니까
[3]
91
0
디펜더 잘 녹일수잇겠지???
[1]
81
0
와 이제 머공5 오토로 깨지네
[3]
87
2
아니 그림자전당금형 10개중에 카운터 장비 1도안나옴
67
0
님들 유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뭔지 아셈?
[7]
154
0
와 늒네 메인 다 밀고 그림자전당에 발들였는데
[8]
174
0
옌싱vs알렉스 성능픽뭐임?
[7]
1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