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에 떡하니 닉언 금지라고 돼 있는데


방금 닉언으로 념글 간 거 댓글 보면 완장도 삭제안하고 댓 달고 있더라 


포럼 싫은 거야 그렇다 치는데 일은 해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