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자리아가 패턴은 솔직히 진짜 별거없고 유마 언제따냐가 문제인 전형적인 딜찍누맵이라 시간을 극한까지 아껴야해서 템제한까지 걸곤 너무 빡센듯...
깨는거 자체는 알렉스만 있으면 진짜 별거아닌데 노각성 3별이 문제
깨는것도 진짜 어려워 죽겠는놈 있으면 부동저격병같은걸로 유마만 끌고 와서 깨셈
유마, 도마가 앞으로 전진하는 조건이
1. 사거리 안에 적 유닛이 있을경우
2. 데미지를 1이라도 받았을경우
3. 2분
인것같은데 부동저격병으로 유마만 끌고오면 1분동안 도마 딜 없이 유마만 졸라 팰 수 있으니 참고하셈
이터 다썼는데 서윤으로 밀어서 구석에 박아놓고 패는게 제일 유효한 택틱인 것 같긴 함
내일 다시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