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들아 너희들 힘들고 짜증나는것도 아는데
지금까지 있던 썩은물들은 좃같은패치+온갖 분탕에 갤에서 내내 쳐맞으면서도 붙어있던 애들이라 여기와서 행복 카사하고 있는데 고인물새끼들 가오템(이벤하드 엠블) 하나라도 얻어보라고 준 컨텐츠 가지고 너희들이 그렇게 말하면 보기가 좀 그래..그래서 과하게 답변할때도 있는거같어 하여간 접지말고 오래해보자 제발접지마 없으면 겜망한다
뉴비들아 너희들 힘들고 짜증나는것도 아는데
지금까지 있던 썩은물들은 좃같은패치+온갖 분탕에 갤에서 내내 쳐맞으면서도 붙어있던 애들이라 여기와서 행복 카사하고 있는데 고인물새끼들 가오템(이벤하드 엠블) 하나라도 얻어보라고 준 컨텐츠 가지고 너희들이 그렇게 말하면 보기가 좀 그래..그래서 과하게 답변할때도 있는거같어 하여간 접지말고 오래해보자 제발접지마 없으면 겜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