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공건공 거리는데 진짜 건공은 없는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8
작성일
댓글
[6]
DRX
ㅇo
개소리하면댓글담
ㅇo
ㅇㅇ (122.34)
삭제
수정
ㅇ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림이 들박 그린얘 괵시브는 지웠네
[6]
303
0
진자 장족의 발전이다
[5]
153
2
진짜 헤드헌터 아 진짜 ㅋㅋㅋ
158
0
알렉스 다른것보다 특수기 소리 ㅈㄴ맘에듬
[1]
213
0
325 오토 배치
[6]
162
1
닉언 미안해요~
[5]
175
0
전당3 구관방 키우고 가야겟따
[2]
106
0
틀딱들 ptsd
[8]
262
0
근데 건틀 올라갈수록 수동하는 애들 많아짐?
[7]
131
0
행복한 소식 전해드리러왔습니다.
[8]
185
-7
6지부 카사라이프는 무슨 느낌일까
[7]
210
0
요번 메인이미지 월페로 뿌렸으면 좋겠는데
[4]
107
0
건틀렛
이 시간대는 진짜 밖에 없어서 그런가
[3]
173
0
몬무스가 머임?
[8]
156
0
카사 틀딱구별하는 콘
[17]
199
0
솔져 보조장비가 아니야???
[2]
134
0
100 각힐 vs 110 아이리
[8]
198
0
님들 일생일대의 부탁이 있음
[7]
173
0
근데 이겜 유저랑 소통음 좀 하는편?
[10]
221
0
5분뒤에 기분 좋아지는 소식 들고올께
[7]
111
0
200일 뉴비는 뉴비답게 t3 금형 만든거 보러간다
[1]
96
0
건공건공 거리는데 진짜 건공은 없는듯
[6]
138
0
아오 진짜 야발
[3]
135
0
원래 이터 같은거 잘 뿌렸었음?
[2]
124
0
지금까지 저렙 레이드 띄우는새끼들 특징이뭐냐
[17]
157
0
이벤트맵에서도 장비소재뜨면
[1]
63
0
공지에 레벨업 지역 추천글
[12]
207
0
대놓고 섹스어필 하는 캐릭터
[4]
1898
-3
왤케 겜이 할수록 대가리가 봉합되냐
[10]
230
5
레이드 25렙 띄우는거보면 가슴이 웅장해짐
[2]
99
0
장비제작 이거좀 고쳐줫으면
54
0
이면세계에 온 최이나
[4]
997
2
전당장비는 진짜 실드치지마셈
[6]
195
0
지지뜬?
[3]
130
0
왜 그림자전당에 그렇게 목을 메는거지
[3]
123
0
시발 폰충전 하나도안됐네
[2]
53
0
그림자파편으로 셋바사서 비틱하면 되는 거 아님? ㅋㅋ
[2]
105
0
늒네일때는 장비 볼땨
[2]
72
0
신지아 넬슨 뭘로 깸?
51
0
천장냄새가 난다
[4]
111
0
카사 월페이퍼 엔진 21:9 비율도 만들어달라고
[2]
451
0
로갓하고 소신발언하겠습니다
[17]
22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