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까지 저렙 레이드 띄우는새끼들 특징이뭐냐 개소리하면댓글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56 작성일 2020-09-04 17:13:40 https://arca.live/b/counterside/6829989 1. 일퀘만 하는 출석충2. 다이브 패치된줄 모르는 새끼3. 그냥 생각이없는 앰뒤새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페도 2020-09-04 17:13:58 솔까 내일이면 3일짼데 내일도 저러면 난 삭제할 예정임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7:14:15 놈딱 화가난다..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4 17:13:58 2번 3번 1번 순일듯 펼쳐보기▼ ㅇㅇ 2020-09-04 17:14:09 모를 수도 있지 그걸 바로 패드립 박아버리네 ㅋㅋ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7:14:46 힐데 2020-09-04 17:14:11 일단 레이드 뜨면 레벨이고 뭐고 일단 요청부터 박는 놈 펼쳐보기▼ leakas 2020-09-04 17:14:14 일퀘하는애들반 카최지 반 펼쳐보기▼ hver 2020-09-04 17:14:23 업뎃공지안보는 라이트유저 펼쳐보기▼ 1q2w3 2020-09-04 17:14:27 ㅇㅇ (58.123) 2020-09-04 17:14:27 삭제 수정 일퀘만 깨는 일퀘충일 확률 높음 펼쳐보기▼ ㅇㅇ (39.7) 2020-09-04 17:15:23 삭제 수정 생각해보니 맨처음 들어가면 알려주잖아 ㅋㅋㅋ 근데도 기어코 안하는거아녀ㅠㅋㅋ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7:16:06 ㄹㅇ진짜네.. 펼쳐보기▼ hver 2020-09-04 17:15:31 어지간한겜 공지안보는사람 존나많음 근데 눈치가있으면 안봐도 아는게 정상인데 정보도 안보는유저가 눈치가있으면 이겜 시작 안함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7:16:00 일퀘충이라고 봐야겠네 걍 지워야겠다 아니 그리고 튜토리얼해주지않냐? 씨발 ㅋㅋ 펼쳐보기▼ hver 2020-09-04 17:16:54 그 튜토리얼 들어가자마자 탐사완료누르면 오류나서 이해못할꺼같이 나오던데 펼쳐보기▼ hver 2020-09-04 17:18:05 탐사완료랑 캐릭터경험치뜨고있는데 뭔 건물목록 띄운거마냥 여기 눌러서 이거 확인해보세요! 이러던데 펼쳐보기▼ 쪼시 2020-09-04 17:18:01 지부시설에 골드 들어갈걸로 착각해서 그렇거나 레이드를 신경을 안쓰나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헤드헌터 아 진짜 ㅋㅋㅋ 도케 2020.09.04 158 0 알렉스 다른것보다 특수기 소리 ㅈㄴ맘에듬 [1] 카사하는병신 2020.09.04 213 0 325 오토 배치 [6] 냥냥하다 2020.09.04 162 1 닉언 미안해요~ [5] pathfinder 2020.09.04 175 0 전당3 구관방 키우고 가야겟따 [2] 카사하는병신 2020.09.04 106 0 틀딱들 ptsd [8] 네네안 2020.09.04 262 0 근데 건틀 올라갈수록 수동하는 애들 많아짐? [7] 들은말 2020.09.04 131 0 행복한 소식 전해드리러왔습니다. [8] 페도 2020.09.04 185 -7 6지부 카사라이프는 무슨 느낌일까 [7] ㅇㅇ 2020.09.04 210 0 요번 메인이미지 월페로 뿌렸으면 좋겠는데 [4] 람네 2020.09.04 107 0 건틀렛 이 시간대는 진짜 밖에 없어서 그런가 [3]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73 0 몬무스가 머임? [8]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55 0 카사 틀딱구별하는 콘 [17] ㅇㅇ 2020.09.04 199 0 솔져 보조장비가 아니야??? [2] ㅇㅇ 2020.09.04 134 0 100 각힐 vs 110 아이리 [8] Onedaymore 2020.09.04 198 0 님들 일생일대의 부탁이 있음 [7] 몰름보 2020.09.04 173 0 근데 이겜 유저랑 소통음 좀 하는편? [10] 탄지우 2020.09.04 221 0 5분뒤에 기분 좋아지는 소식 들고올께 [7] 페도 2020.09.04 111 0 200일 뉴비는 뉴비답게 t3 금형 만든거 보러간다 [1] ㅇㅇ 2020.09.04 96 0 건공건공 거리는데 진짜 건공은 없는듯 [6] ㅇo 2020.09.04 138 0 아오 진짜 야발 [3] 도케 2020.09.04 135 0 원래 이터 같은거 잘 뿌렸었음? [2]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24 0 지금까지 저렙 레이드 띄우는새끼들 특징이뭐냐 [17]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56 0 이벤트맵에서도 장비소재뜨면 [1] ㅇㅇ (58.232) 2020.09.04 63 0 공지에 레벨업 지역 추천글 [12] hawawa 2020.09.04 207 0 대놓고 섹스어필 하는 캐릭터 [4] 몰름보 2020.09.04 1898 -3 왤케 겜이 할수록 대가리가 봉합되냐 [10] ㅇㅇ 2020.09.04 230 5 레이드 25렙 띄우는거보면 가슴이 웅장해짐 [2] 1q2w3 2020.09.04 99 0 장비제작 이거좀 고쳐줫으면 ㅇㅇ (106.101) 2020.09.04 54 0 이면세계에 온 최이나 [4] 아기사자 2020.09.04 997 2 전당장비는 진짜 실드치지마셈 [6] ㅇㅇ 2020.09.04 195 0 지지뜬? [3] 도케 2020.09.04 130 0 왜 그림자전당에 그렇게 목을 메는거지 [3] ㅇㅇ (58.123) 2020.09.04 123 0 시발 폰충전 하나도안됐네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53 0 그림자파편으로 셋바사서 비틱하면 되는 거 아님? ㅋㅋ [2] 네오딤남편 2020.09.04 105 0 늒네일때는 장비 볼땨 [2] 마을사람A 2020.09.04 72 0 신지아 넬슨 뭘로 깸? ㅇㅇ (221.160) 2020.09.04 51 0 천장냄새가 난다 [4] 심장발전소 2020.09.04 111 0 카사 월페이퍼 엔진 21:9 비율도 만들어달라고 [2] 람네 2020.09.04 451 0 로갓하고 소신발언하겠습니다 [17] ㅇㅇ (180.70) 2020.09.04 226 -4 코림자 장비 지금 보니 사실 꼽긴한데 ㅇㅇ (39.7) 2020.09.04 78 0 ✋질문 전당 1-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4 83 0 관총쟝 영원히 함께야.. [4] 뼈해장국 2020.09.04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7: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