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권 쓸때는 존나게 많은데 수급은 좆만하고

협상권 100렙 꼬라박고 나면 또 모으는데 한참 걸리고

큐브는 말할것도 없고 뺑뺑이로라도 좀 올려볼려 하니까 드는 비용에 비해 경험치는 씹창렬하고

좀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