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렉스 마망 공속주는 이유 있음? 갓겜충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2 작성일 2020-09-04 16:58:44 https://arca.live/b/counterside/6829822 치명타에서 공속으로 바꿧는데 사실 차이를 모르겠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뚜빵이 2020-09-04 16:59:18 공격 칠때마다 얻는 베리어 좀더 자주 받으라고 그러는거 아니냐 펼쳐보기▼ 치후유 2020-09-04 16:59:27 공격하면 실드생기니까 펼쳐보기▼ 페도 2020-09-04 16:59:31 평타를 쳐야 보호막 리필해서 생존력 올리는애인데 빠른 보호막 리필 로테이션을 위해 공속을낌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17:00:10 pvp에선 하등쓸모없는 패시브였음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9-04 17:01:23 1q2w3 2020-09-04 17:00:20 공속이 모든 모션 빠르게 해줘서 패시브랑 궁합이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월페이퍼 엔진 21:9 비율도 만들어달라고 [2] 람네 2020.09.04 451 0 로갓하고 소신발언하겠습니다 [17] ㅇㅇ (180.70) 2020.09.04 226 -4 코림자 장비 지금 보니 사실 꼽긴한데 ㅇㅇ (39.7) 2020.09.04 78 0 ✋질문 전당 1-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4 83 0 관총쟝 영원히 함께야.. [4] 뼈해장국 2020.09.04 153 0 장비 T몇부터 씀? [2] Onedaymore 2020.09.04 69 0 건틀렛 이모티콘 추가가 필요하다 ㄹㅇ [3] ㅇo 2020.09.04 202 1 뉴비동기 협력사 50명중 매일 1,2명씩 접음 hver 2020.09.04 81 0 존나 고수 된 기분임 [6] 스크류바 2020.09.04 143 -1 알렉스 마망.. [3] 페이커 2020.09.04 218 0 너네 같음 이거치냐 [9] 도케 2020.09.04 126 0 카운터사이드...섹최몸... [14] 릴리긔여어 2020.09.04 193 -3 시바 생리하냐고 묻는 놈이 제일 생리하고있는듯 [5] 1q2w3 2020.09.04 162 2 알렉스 왜 ㅍㅌ가 아니라 속바지야.... ㅇㅇ (58.232) 2020.09.04 60 0 로딩중에 브금 무한반복되는거 좀 나아졌네 수램 2020.09.04 55 0 아니 애초에 하드 로자맵 불타는게 뉴비겠냐 [3] 요일 2020.09.04 117 0 노각성 로자리아 하드 3별 너무 빡세네 ㅋㅋ [6] 졸린개 2020.09.04 144 1 아 실수해ㅛ다 [3] hver 2020.09.04 76 0 아 근데 이면세계 배경 좃같은거 잇음 [2] 아스피아 2020.09.04 153 0 이거 계정 가질사람 [7] 액션빔 2020.09.04 167 0 근데 핑챙 요즘 괜찮아보이는데 어떰 [7] 람네 2020.09.04 125 0 종신 결정했다 [4] 뚜빵이 2020.09.04 108 0 알렉스 마망 공속주는 이유 있음? [6] 갓겜충아님 2020.09.04 212 0 류금태가 말한 전략 [2] 페이커 2020.09.04 127 0 카붕이들 이거 다 샀음? [8] 혹시브라운더스트아십니까정말갓겜 2020.09.04 153 0 솔짇히 기채권 살 필요 없는거같아요 [6] 수램 2020.09.04 178 0 다른 타워보다 건쉽이 제일 빡센거 같음 [3] 네오딤남편 2020.09.04 109 0 애사심 연혐이랑 뺑뺑이 차이 좆되네 들은말 2020.09.04 64 0 2주차 뉴비 첫 종신계약 박았다 [3] 응오악 2020.09.04 172 2 하드 알렉스도 하기 힘드네 Evelynn 2020.09.04 61 0 오히려 불타는걸 긍정적으로 받아들인다면 [7] DRX 2020.09.04 165 0 알렉스 스커치고 치명 높은편 아니냐 [2] 페이커 2020.09.04 92 0 생각해보니 어이없네 ㅇㅇ 2020.09.04 75 2 넣을게... [3] 갓겜충아님 2020.09.04 121 4 오늘도 행복카사했다 [1] 토깡이 2020.09.04 79 0 아무리 그래도 닉언은 나쁜거임 [2] 닥터최고 2020.09.04 104 0 아니 ㅋㅋ 이게 뭔 [4] 도케 2020.09.04 104 0 아 애미 창년 스파이럴 장비갈아버렸네 ㅋㅋ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4 95 0 건틀렛 마리아 하나만 박아놔도 도움 많이 됨? [4] 히메코달린다 2020.09.04 115 0 아 알렉스 ㄹㅇ 깰듯 말듯 안깨지네 [2] 아스피아 2020.09.04 91 0 브리트라말고 대형보스몹점 나왓으면 ㅇㅇ (106.101) 2020.09.04 54 0 큰 결심햇다,, [7] 수램 2020.09.04 158 0 아..존나 종신 마렵다 [4] 페도 2020.09.04 158 0 용구 요약 l하나l 2020.09.04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4 17: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