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워 키울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마리아 하나만 박아놔도 도움 많이 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4]
페도
페도
히메코달린다
페이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노각성 로자리아 하드 3별 너무 빡세네 ㅋㅋ
[6]
143
1
아 실수해ㅛ다
[3]
75
0
아 근데 이면세계 배경 좃같은거 잇음
[2]
152
0
이거 계정 가질사람
[7]
167
0
근데 핑챙 요즘 괜찮아보이는데 어떰
[7]
124
0
종신 결정했다
[4]
108
0
알렉스 마망 공속주는 이유 있음?
[6]
212
0
류금태가 말한 전략
[2]
126
0
카붕이들 이거 다 샀음?
[8]
153
0
솔짇히 기채권 살 필요 없는거같아요
[6]
178
0
다른 타워보다 건쉽이 제일 빡센거 같음
[3]
109
0
애사심 연혐이랑 뺑뺑이 차이 좆되네
63
0
2주차 뉴비 첫 종신계약 박았다
[3]
172
2
하드 알렉스도 하기 힘드네
60
0
오히려 불타는걸 긍정적으로 받아들인다면
[7]
165
0
알렉스 스커치고 치명 높은편 아니냐
[2]
91
0
생각해보니 어이없네
74
2
넣을게...
[3]
120
4
오늘도 행복카사했다
[1]
79
0
아무리 그래도 닉언은 나쁜거임
[2]
103
0
아니 ㅋㅋ 이게 뭔
[4]
104
0
아 애미 창년 스파이럴 장비갈아버렸네 ㅋㅋ
[3]
94
0
건틀렛
마리아 하나만 박아놔도 도움 많이 됨?
[4]
114
0
아 알렉스 ㄹㅇ 깰듯 말듯 안깨지네
[2]
91
0
브리트라말고 대형보스몹점 나왓으면
54
0
큰 결심햇다,,
[7]
157
0
아..존나 종신 마렵다
[4]
158
0
용구 요약
89
0
닉언해도 되는 거임?
[8]
192
1
자꾸 환영이 보여요
[2]
166
0
노래 찾았다 씨발
[3]
97
0
근디 님들 이벤트 뺑뺑이 어디돌음?
[2]
74
0
다음주 까지 채용 꾹꾹 참아야지
62
0
협력사모집
응애나2일차카붕이
[4]
128
0
딱히 도박같은거 안했는데
[3]
60
0
뉴 오하이오 붐 올거라고 ㅋㅋㅋ
[3]
114
0
아 진짜 쉽
[6]
93
1
애사심 올리는 템 만들어주면 좋겠다
[1]
60
0
메인 다깼으면 전당이 아니라 자계를 가야하는데
[1]
103
0
건틀렛
여기까지 한다.
[2]
85
0
님들 메카덱 어케짜야댐??? 링컨 없슴
[2]
84
0
다이브에서 져도 애사심 까임?
[2]
84
0
뭐야 그림자전장 카운터장비줌?
[3]
103
-1
근데 진짜 용구밈때문에 한번 용구 검색하고 다운까지해봄
[11]
2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