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부터 15렙 30렙 레이드 띄우는놈들 다 자를거임 벼와쌀을분리해주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8 작성일 2020-09-05 01:24:59 https://arca.live/b/counterside/6832081 이새끼들 게임안하는거나 다름없지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물리법칙 2020-09-05 01:25:26 ㄹㅇ 펼쳐보기▼ BlackDwarf 2020-09-05 01:27:25 난 다 짤랐음 레벨 60넘는 새끼도 15짜리 레이드 띄우더라 펼쳐보기▼ dlrlck 2020-09-05 01:42:58 지부 3갠데 다이브 15렙짜리랑 30렙 레이드 자주 뜨던데 그럼 걍 혼자 치는거?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9-05 02:59:42 이번패치로 자기수준따라 월드맵 이벤트 하라고 코스트없는 건물인 좌표증폭 2가지가 추가됨 문제는 패노 안보고 이거 렙 안올린 애들은 15,30렙 따리 레이드만 줄창띄우는거. 레벨 50따리가 이러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살까말까 [2] 건공 2020.09.05 119 0 건틀렛 게임 못해먹겠네 시펄 [2] 74 2020.09.05 179 0 뉴비 어려움 못깨서 너무 꼽다 [3] ㅇㅇ (125.188) 2020.09.05 156 0 안보고 올릴게 [5] 탄지우 2020.09.05 166 0 근데 진짜 초월할떄 캐릭은 왜 아직도 세개씩 들어가는거지 ㅇㅇ 2020.09.05 77 0 난 그냥 웃자고 쓴글인데 [8] ㅇㅇ (175.197) 2020.09.05 235 -1 소대슬롯은 그냥 다 뚫어버리는게 맞음? [5] ㅇㅇ 2020.09.05 340 0 311 뺑뺑이는 보통 극초반 유입임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5 162 0 이벤트에서 로자리아가 구관 애들 보고 힐데의 아이들이라고 부르는 거 보면 [1] 쥬지윤 2020.09.05 166 0 천룡인은 뭐야? 장비소재 말하는거야? [3] 펀쿨섹좌 2020.09.05 225 0 융핵파편은 뭔 생각으로 만들었데 [7] ㅇㅇ (175.223) 2020.09.05 168 0 카사 하고부터 소전이 재미없다 [7] 미야 2020.09.05 283 0 글고보니 복귀하기전 나 1.0일때 채용슬롯 다 뚫어놨는데 [4] 펀쿨섹좌 2020.09.05 130 0 장비소재 6천배 [4]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9.05 200 0 얜 뭐야 [6] 미미카키 2020.09.05 187 0 협력사모집 핫하 뉴비 받아라 [4] 하뤠 2020.09.05 151 0 나도 천룡인인데 시발 [7] 블릿 2020.09.05 345 0 지부 임무 중에 융합핵 조각 이거 함정임? [4] ㅇㅇ (58.237) 2020.09.05 170 0 니네 폰겜 몇개씩 하냐 [13] ㅇㅇ (112.170) 2020.09.05 148 0 각힐리세계 살껄 부들부들 [2] ㅇㅇ (121.150) 2020.09.05 128 0 갑자기 웨 천룡인 타령이야 [7] 서폿아리 2020.09.05 217 0 너네 장비 강화 몇강까지 하냐? [3] BlackDwarf 2020.09.05 110 0 솔직히 이겜 찍먹만 할 생각으로 들어왔는데 [6] ㅇㅇ (219.251) 2020.09.05 181 0 지금부터 15렙 30렙 레이드 띄우는놈들 다 자를거임 [4]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9.05 148 0 약간 천룡인은 아니고 6.25참전용사? [3] 쥬지윤 2020.09.05 189 2 나만 레이드하면 강종돼? [2] 미미카키 2020.09.05 133 0 근데 원신 재밌으면 어떠캄? [12] ㅇㅇㅇ 2020.09.05 225 2 존메이슨 수류탄 5랩 찍음 냥냥하다 2020.09.05 72 0 내 친구 카사 하는데 개웃기누 [9] ㅇㅇ (121.150) 2020.09.05 216 0 카운터 적성핵 40개,연봉협상 보라100개,이터니윰 5000씩 뿌렸으면 좋겠다 [2] krispydonut 2020.09.05 145 0 1.0은 히어로 아닐까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5 257 1 천룡인이 아니고 [4] ㅇㅇ (223.38) 2020.09.05 133 0 뉴비 시작해볼까하는데 리세계 가격좀 봐줄분 [12] ㅇㅇ (125.177) 2020.09.05 248 0 나도 양자석사고싶다 토깡이 2020.09.05 68 0 이지수 궁극기 ㅈㄴ 멋지지않노 [3] ㅇㅇ (106.101) 2020.09.05 194 0 복커 첫 종신계약해씀 [1] 방랑늒네 2020.09.05 505 0 스펙트럼 장비의 가장 큰 장점은 함정이 적다는거임 1q2w3 2020.09.05 117 0 각성캐 ㄹㅇ 토나온다 [1] 탄지우 2020.09.05 363 0 천룡인이란건 좀 어폐가 있긴함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5 215 0 아니 천룡인은 천룡인이라고 부르면 안됨 ㅇㅇ [2] 쥬지윤 2020.09.05 192 0 워킹 섹스.gif ㅇㅇ (101.116) 2020.09.05 6827 1 내일은 주간채용쿼츠 사놓고 보류해야겠네 ㅇㅇ 2020.09.05 109 0 원치 않게 천령인 됐다는 글 보니까 그거 생각남 [3] ㅇㅇ 2020.09.05 141 0 얼리버드 기상 [5] 트리비알리스 2020.09.05 146 0 선넘네... [4] 셰이브 2020.09.05 1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5 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