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비소재 없어서 장비 못만들고 있다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천룡인인데 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45
작성일
댓글
[7]
서폿아리
ㅇㅇ (121.150)
삭제
수정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ㅇㅇㅇ
사수
블릿
CCCAA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 천룡인이 어딨어
113
0
요즘 뉴비들이 나보다 더 쌤
[5]
200
1
왜 고인물이랑 뉴비랑 싸우고있냐
[7]
162
0
아니 시벌 천룡인이 뭔지 알고 싶지도 않고 그냥 게임 오래한 고인물들이구나 라고
[5]
217
0
이 겜 하루 일과가 어떻게됨?
[9]
134
0
2.0유저들도 딱히 소재빼고 1.0유저랑 큰차이 안날건데
144
0
다이브 막상 돌려니까 귀찮노
124
0
이거 살까말까
[2]
119
0
건틀렛
게임 못해먹겠네 시펄
[2]
179
0
뉴비 어려움 못깨서 너무 꼽다
[3]
156
0
안보고 올릴게
[5]
166
0
근데 진짜 초월할떄 캐릭은 왜 아직도 세개씩 들어가는거지
77
0
난 그냥 웃자고 쓴글인데
[8]
235
-1
소대슬롯은 그냥 다 뚫어버리는게 맞음?
[5]
340
0
311 뺑뺑이는 보통 극초반 유입임
[2]
162
0
이벤트에서 로자리아가 구관 애들 보고 힐데의 아이들이라고 부르는 거 보면
[1]
166
0
천룡인은 뭐야? 장비소재 말하는거야?
[3]
225
0
융핵파편은 뭔 생각으로 만들었데
[7]
168
0
카사 하고부터 소전이 재미없다
[7]
283
0
글고보니 복귀하기전 나 1.0일때 채용슬롯 다 뚫어놨는데
[4]
130
0
장비소재 6천배
[4]
200
0
얜 뭐야
[6]
187
0
협력사모집
핫하 뉴비 받아라
[4]
151
0
나도 천룡인인데 시발
[7]
345
0
지부 임무 중에 융합핵 조각 이거 함정임?
[4]
170
0
니네 폰겜 몇개씩 하냐
[13]
148
0
각힐리세계 살껄 부들부들
[2]
129
0
갑자기 웨 천룡인 타령이야
[7]
217
0
너네 장비 강화 몇강까지 하냐?
[3]
110
0
솔직히 이겜 찍먹만 할 생각으로 들어왔는데
[6]
181
0
지금부터 15렙 30렙 레이드 띄우는놈들 다 자를거임
[4]
149
0
약간 천룡인은 아니고 6.25참전용사?
[3]
189
2
나만 레이드하면 강종돼?
[2]
133
0
근데 원신 재밌으면 어떠캄?
[12]
225
2
존메이슨 수류탄 5랩 찍음
72
0
내 친구 카사 하는데 개웃기누
[9]
216
0
카운터 적성핵 40개,연봉협상 보라100개,이터니윰 5000씩 뿌렸으면 좋겠다
[2]
145
0
1.0은 히어로 아닐까
[1]
257
1
천룡인이 아니고
[4]
133
0
뉴비 시작해볼까하는데 리세계 가격좀 봐줄분
[12]
248
0
나도 양자석사고싶다
68
0
이지수 궁극기 ㅈㄴ 멋지지않노
[3]
194
0
복커 첫 종신계약해씀
[1]
505
0
스펙트럼 장비의 가장 큰 장점은 함정이 적다는거임
117
0
각성캐 ㄹㅇ 토나온다
[1]
3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