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이 아니라 기업이 해주는 투자개념이라고?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은행 투자라는게 대출 같은게 아니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0
작성일
댓글
[3]
클러스트
ㅇㅇ
ㅈㅇㅈㅎ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과금 노리세로 하다가 게임할만해서 리세계사려는데
[3]
223
0
셋바는 써도 되나
[2]
48
0
지금 스알 쓰알캐 초월은 적성핵으로 해도 되는거지?
[2]
56
0
연협서로만 해야되면 크레딧 겁나 빨리는거 아닌가
32
0
지금 마5를 달면 안달난 사람과 비빌 일 없다?
[3]
102
0
나 방금 이곳저곳에서 알람이 왔는데
[5]
86
0
이관되면 건포상점도 초기화 되려나?
[1]
76
0
카바
[24]
1743
61
스포
이게 그 얀데렌가 하는 그거냐?
[2]
179
0
각성랜덤권 필요없을거같았는데
[3]
157
0
경험치 획득방식 바뀌면 이 버프 어케되냐
[6]
133
0
메모중
[2]
60
0
자기가 딸이라고 주장하는 미친깡통 <- 이게 비밀이엇은
[3]
118
0
✋질문
이번에 주는 각선권이 총 2개죠?
[5]
187
0
✋질문
이거 버그인가?
[10]
79
0
NONG
[2]
81
2
시그마 <- 이새끼가 진짜 무한한 가능성이지...
[4]
135
0
뱀의 혀가 아니라 용의 혀임
[3]
100
3
겜안분 차단함
[3]
81
0
창작
의자에서 일어난 로자리아
[34]
1912
87
콘문학 더 줘…..
39
0
건틀렛
아니 이게뭐야
[4]
115
0
이거 바로 쓰는거에요?
[1]
72
0
은행 투자라는게 대출 같은게 아니야?
[3]
160
0
이제 2/8 되면 각성캐 25개 되겠네
[2]
113
0
님들 각성 선택권 뭐받을꺼임?
[6]
116
0
페도 빼고 젖 작은거는 우리 딸이 원탑아님?
[9]
123
0
3주년의 진짜의미
[1]
61
2
눈물이랑 정액으로 화장 번진 상태로 흐느끼며 강간당하는
[6]
178
0
워든 진짜 공장마냥 찍어대는거 개빡세네
102
0
이볼브원 스토리에서 처음언급된게 언제지
[5]
96
0
✋질문
뉴비 퀘스트 때문에 챌린지 3-20 까지 해야하는데 죽을거같음
[4]
187
0
유튜브에서 영상보고왓는데
[3]
60
0
스포
신작관련해서
[35]
2647
54
어 시발 튜바가 있었네
[2]
103
0
해피버스데이
[2]
54
0
그니까 재무장 대비해서
[1]
62
0
아니 시발 나 왜 자꾸 겜 안됨
37
0
가은이보다 가슴 작은 여캐
[3]
160
0
류긴타이 대단하긴하네
65
0
???: 오늘 우리집 부모님 없는데...
[6]
124
0
이짤 카사버전좀
[2]
94
0
근데 진짜 함선체스 간만에 하니까 존나 피곤하긴함
[2]
67
0
야 솔직히 가은이보다 젖 작으려면
[2]
100
0
메이즈 파밍은 메이즈 세팅 필요하겟지
4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