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권이 2개, 랜덤권이 1개인걸로 아는데, 지금 고민인게
선택권으로 각지아랑 퀸을 한돌을 시킬것인가? 아님 없는 각서윤이나 이런애들을 뽑을까 고민인데
어떤게 그나마 최선일까요? 고민이네...
선택권이 2개, 랜덤권이 1개인걸로 아는데, 지금 고민인게
선택권으로 각지아랑 퀸을 한돌을 시킬것인가? 아님 없는 각서윤이나 이런애들을 뽑을까 고민인데
어떤게 그나마 최선일까요?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