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권이 2개, 랜덤권이 1개인걸로 아는데, 지금 고민인게

선택권으로 각지아랑 퀸을 한돌을 시킬것인가? 아님 없는 각서윤이나 이런애들을 뽑을까 고민인데

어떤게 그나마 최선일까요?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