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는 장점이 참 많은데 금트와상트 추천 1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122 작성일 2023-02-01 02:43:40 https://arca.live/b/counterside/68781618 일러도 좋고 브금이나 노래도 좋고 스토리도 좋고 BM도 혜자인 편이고 다 좋은데게임이 재미가 없어..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 쏘닝 2023-02-01 02:47:09 난재밋숨,,, 펼쳐보기▼ 쏘닝 2023-02-01 02:47:29 금트와상트 2023-02-01 02:51:47 턴제였다면.. 펼쳐보기▼ 쏘닝 2023-02-01 02:54:31 건에서 상대유닛낼때 나도 유닛하나 내면 턴?제읾,,,수구 펼쳐보기▼ 천사님 2023-02-01 02:48: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전략전 오토솔저 뭐로 조져야되냐 [7] 하루일 2023.02.01 171 0 지금봐도 웃긴거 극한의가능충 2023.02.01 47 0 ✋질문 지금 재무장은 해도 되는거지?? [2] 홍련발닦개 2023.02.01 138 0 냥코대전쟁이랑 카사랑 장르는 비슷한데 [9] 금트와상트 2023.02.01 202 0 같은짤 다른반응 [2] 폴리네시아 2023.02.01 188 0 휴대폰으로 겜하면 버벅거림 [2] 광고보고옴 2023.02.01 70 0 시그마 <- 상향 안해주는거 보면 버림받은 고아임 [2] ㅇㅇ 2023.02.01 71 0 글고보니 qna때 퓨리 언급 없었냐 [8] 극한의가능충 2023.02.01 106 0 연습)은행 콜라보 굿즈 미쳤다 ㅋㅋㅋ [1] Ike 2023.02.01 93 0 대적자 진짜 능력있긴하네 [2] 요정버서 2023.02.01 133 0 재무장때 뿌린 각선권이 ㄹㅈㄷ였는데 [1] yantun 2023.02.01 143 0 카사 금융상품 나올듯 ㄷㄷ [5] 가비야 2023.02.01 123 0 인히 브리 잠옵 셋바 졸업을 못하는데 [3] 극한의가능충 2023.02.01 60 0 심심해서 올리는 카사 팬티(그레모리 반바지여캐들 팬티 추가함) [30] 상점누나가좋아 2023.02.01 1849 49 ✋질문 뉴비 업데이트 선택권 2장 추천좀... [10] 바람길 2023.02.01 137 0 이관이랑 3주년업데이트랑 날짜라 달라? [4] 러블 2023.02.01 121 0 복귀일주일만에 카바한다 겜잼게해라 [17] 띠아 2023.02.01 242 0 구인/구직 컨소 급구;; [9] ㅈㅇㅈㅎ 2023.02.01 125 0 법카 나눔 개아깝네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2.01 178 0 ✋질문 그저께 시작한 뉴비 각성캐 뭐부터 융합핵 써줘야댐? [2] 수서 2023.02.01 136 0 셋바 때문에 성장 하는게 ㅈㄴ 힘드네 [3] 극한의가능충 2023.02.01 102 0 이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가비야 2023.02.01 133 5 근데 밀리아복각 미묘해진거안임? [2] Xksue 2023.02.01 132 0 카사는 장점이 참 많은데 [5] 금트와상트 2023.02.01 122 0 시발 셋바 150장을 썻는데 극한의가능충 2023.02.01 46 0 갑자기 협력사 신청 엄청오네 [4] Cabala 2023.02.01 106 0 이제 시솝은 [3] 메디우스 2023.02.01 91 0 걸카페건 섭종했네... [4] 쏘닝 2023.02.01 132 0 잠지작 망항 SSR 렐릭.모아놔라 [3] Xksue 2023.02.01 110 0 ✋질문 지금 보는데 각선권 2장맞음? [6] 리사 2023.02.01 185 1 스포 헉 NOA그렇다면?? [2] ㅇㅇ 2023.02.01 176 3 솔찍히 각선권에 선택 제한이 잇겟슴??? [7] 하루일 2023.02.01 145 0 . [1] ㅇㅇ 2023.02.01 136 3 밀리아진자시밯개좆같은련나가죽었으면좋겠다왜저딴게존재하는거지 [2] 미오옹 2023.02.01 64 0 각선권 어디까진지 안나왔지? [2] 라도리 2023.02.01 130 0 무과금 노리세로 하다가 게임할만해서 리세계사려는데 [3] qwer123 2023.02.01 223 0 셋바는 써도 되나 [2] 극한의가능충 2023.02.01 49 0 지금 스알 쓰알캐 초월은 적성핵으로 해도 되는거지? [2] 치즈파티 2023.02.01 56 0 연협서로만 해야되면 크레딧 겁나 빨리는거 아닌가 세슘중독 2023.02.01 32 0 지금 마5를 달면 안달난 사람과 비빌 일 없다? [3] ㅇㅇ 2023.02.01 103 0 나 방금 이곳저곳에서 알람이 왔는데 [5] 역시난 2023.02.01 86 0 이관되면 건포상점도 초기화 되려나? [1] Reconquista 2023.02.01 76 0 카바 [24] 이다선 2023.02.01 1743 61 스포 이게 그 얀데렌가 하는 그거냐? [2] 랜덤디펜스 2023.02.01 179 0 각성랜덤권 필요없을거같았는데 [3] 젖망호 2023.02.01 1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01 02: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