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닌 오늘 12시 라섹이라 눈 뜨고나면 업데이트 임박인데
그때쯤엔 선택권 뭐 받아요? 로 도배되서 내꺼 질문 답변 받기 어려울 거 같음.
그러니까 지금 선수친다!!
2장 뭐 받는게 좋을까?? 답글들 달아주면 눈 뜨고 볼게. 미리 고마워

보닌 오늘 12시 라섹이라 눈 뜨고나면 업데이트 임박인데
그때쯤엔 선택권 뭐 받아요? 로 도배되서 내꺼 질문 답변 받기 어려울 거 같음.
그러니까 지금 선수친다!!
2장 뭐 받는게 좋을까?? 답글들 달아주면 눈 뜨고 볼게. 미리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