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유닛 지정하는거


장비처럼 페이지 나눠서 하게 해야됨


지금 유닛 찾기가 너무힘들어


필터 설정하듯이 별도의 창 하나 열어서 번거롭게 하지 말고


숫자 상단부에 바로 놔둬서 누르면 바로 페이지 바뀌게 하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