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이런식으로라도 있었으면함ㅇㅇ


근데 저 교환소라는 버튼 눌러본사람 있음??


나 카사 2년 넘게하면서 저 버튼 있다는거 지금 처음알았음


인터페이스 생각하다가 구석탱이에 박혀있는거 처음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