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에 이관하면 보상 더 챙겨서 주고 

혹시 몰??ㄹㄹ 해서 걍 나가리됐어도 이관 자체만 되게 해서 

기간은 존나 길게 잡았어야 되는데 


사실 그게 맞는데

스비가 그렇게 선택한거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