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공의 일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챈.jpg
[4]
403
0
근데 사전예약 문자는 왜 안날라오노
[9]
215
0
님들 자서전 많이 읽으삼
[4]
135
0
이관코드 저장 해놔야 되는 거 알면서도 못 한 사람들만
[5]
329
4
102렙 팬드 돌파에 쓰면 어떻게 되려나
[4]
105
0
지금 카사됨?
[5]
163
0
어떤 쉐린지 몰라도 또 폐기를 안했네
[13]
308
3
(권한 없음)
SSD <~~~~ 저장 파일 증발하는거 ㄹㅇ 무서움
[6]
242
1
결제내역 보여주면서 문의하면 복구해주지 않을까
50
0
오픈시간이 애매하네...
[10]
309
0
스팀 카사 들어가니깐 프로토콜 버전이 안 맞다네
[6]
203
0
님들 스비 앞에가서 결제내역 인증하면 복구 해줌?
[6]
146
0
저등급따리들 중복초월안되면 융핵허벌되는건가
[2]
106
0
이관코드 복사 기능 있었는데 복사 해놓고 나한테 보내기 카톡 해놓지..
[5]
168
0
카사 글로벌카사로 다운받아야됨??
92
0
샬롯도 순애해야함
[15]
215
0
그래도 우리 겜이랑 챈 참 보물같구나...
[3]
210
0
매카누겜 다하고왔는데 오픈안했네
41
0
씹덕겜 1월 MAU 나왔네
[17]
600
4
96시간 점검 버텨본 사람으로서
[10]
174
1
택시왤케비싸짐아,,
[1]
58
0
✋질문
넥슨에서 깔았던 카사, 삭제 어떻게 함?
[4]
230
0
건공의 일상
73
0
패배를 인정하겠다 PSY
[5]
149
0
그 카사 새로깔고 그러는거 어디가야함?
[4]
115
0
재철수 딱 한번만 융합 더하면 재무장 됐는데
[2]
117
0
카청년 제이크랑 각지아 뽑을만해?
[5]
138
0
라운지<<는 좀 일베같으니까 운은 빼주세요
[6]
121
0
건 가 져 와
[2]
89
0
라운지라니까 뭔가 프랑스어같음
[5]
90
0
무조건 연장하고 아침에열려야됨
[4]
155
0
그래서 언제 오픈함?
[2]
194
0
난 이관코드 스샷 찍은게 메모에 붙여넣기 돼있더라
[3]
187
1
크리스는 항상 순애순애 애호 해줘야핢....
[6]
129
0
님들 이관신청 우찌하는거임
[9]
224
-1
창작
주간 건틀렛 4 - 이게 재무장?
[92]
8639
231
이겜 망했나요?
[9]
151
0
3시 30분 서버 열린다 vs 안 열리고 연장점검 ㅅㄱ
[6]
187
0
지금 자고 7시쯤에 일어나면 카사 열려있으려나
[2]
80
0
잘자
[2]
46
0
그러고보니 실비아는 진짜 비중 증발했네 ㅋㅋㅋ
[3]
219
0
라운지글은 안 되는구나..
[11]
179
0
이게 이관을 사전 이관 / 일반 이관 나눠서
[1]
145
-2
ssd 쓰는 게이들은 꼭 미리미리 백업해두자
[34]
2416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