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메인만 보면 평범한 스팀 패키지 겜같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0
작성일
댓글
[3]
ㅇㅇ
에이미의잃어버린요요끈
치토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어는 오늘부터 신령님 재밌게 봣어요
[4]
73
0
너네 새벽 3시까지 기다렸다 겜킬꺼임?
[2]
106
0
오?!
[2]
162
0
생각해보니 이지수 무조건 복각하겟네
[5]
128
0
(권한 없음)
✋질문
카사 찍먹해보려는 뉴빈데 질문점
[13]
170
2
진행계 한 번 봐줄 수 있나?
[16]
212
0
12시까지 문 안열면 짤그려옴
[13]
102
0
가은이 입간판 팔아주면 좋겠다
[2]
50
0
솔직히 완장들이 버거 돌려야한다고 생각함
[4]
64
2
새벽3시에 누가 겜을한다고 그때 오픈한다는건지
[9]
189
5
우리 아빠도 국뽕 채널 보던데
[3]
86
1
아이젠 공식 피셜
[26]
364
0
손이 덜덜 떨리고 호흡곤란이오고있어...
[1]
64
2
신로고 볼때마다 아쉽네
[2]
78
0
아니 그래서 가은이 키 몇 인지 아무도 안 재고 왔다는 거야?
[2]
137
0
소신발언) 이거 모네같음
[3]
125
0
왜 나만 타이틀콜 안들림?
[6]
115
0
카붕이들 너무 강한말은 쓰지마
[1]
44
0
나지금자고 03시30분에 일어날게
[1]
47
0
서버열어
55
0
저만 아카 글 업로드랑 댓글 업로드 버벅거리나요?
[2]
33
0
✋질문
재무장 아무것도 없고 각성도 2명인데 뭐받아야됨?
[6]
137
0
걍 메인만 보면 평범한 스팀 패키지 겜같네
[3]
160
0
스팀 카사 다운로드 받을때 영어 밖에 원래 없는거임?
[10]
157
0
"선생님... 정말 그게 다 커진건가요...?"
[3]
349
2
카무서운이야기)과거 카사는 모?든 유저에게 구글깊카 만원어치를 뿌렸다
[4]
122
0
빨리 문 열라고 카사
[9]
68
0
진행계 보는데 15각계면 얼마정도가 적당함?
[1]
125
0
진행계 보는데 15각계면 얼마정도가 적당함?
[3]
249
0
그래서 이제 카사(넥슨)은 지우면 되는거임?
[2]
98
0
오 바뀐 메인화면도 좀 멋있네
[2]
143
1
복커 할만함?
[4]
51
0
게임 광고보고 현웃터졌던거
[7]
240
1
이거맞음???
75
0
업뎃 하니 서버 선택하는거까지 나오네
52
0
타이틀콜 없는게 카사의 몇안되는 장점 아니었나
[7]
151
0
애니 볼게없네
[12]
147
0
누가 가슴 더 큼?
[10]
216
0
공지 올라오기시작하는거 보니
[7]
197
0
✋질문
각선권
[6]
174
0
기어코 카사에도 타이틀콜이 생기고말았구나
[7]
157
0
천년혈전 명장면.real
[2]
176
0
이야 이관코드 날려먹을줄ㅋㅋ
94
0
클리포트게임 ost듣다가, 갑자기 페스나 Last Stardust 떠올라서 듣는중인데
[2]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