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카사 찍먹해보려는 뉴빈데 질문점 아흐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70 작성일 2023-02-08 14:07:02 수정일 2023-02-08 14:07:12 https://arca.live/b/counterside/69334863 지금 이관하는거 사전예약 했고 암청 퍼주는거같던데 맨땅계로 시작하는게 나을까 아니면 암만 퍼줘도 리새계 사는게 더 효율적일까?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귀여운늅늅의 2023-02-08 14:08:16 리세계 추천함 펼쳐보기▼ 귀여운늅늅의 2023-02-08 14:08:42 가성비 순서는 준종결이상 진행계가 넘사벽 그 다음으로는 적당한 진행계 그리고 약진행계 리세계 맨땅계 펼쳐보기▼ 귀여운늅늅의 2023-02-08 14:09:10 효율 적인 순서대로 나열한 거니까 참고 하고 이 겜은 리세계 효율이 굉장히 좋아서 좋은 선택은 리세계 혹은 약진행계 펼쳐보기▼ 아흐 2023-02-08 14:10:03 고렇구만 공지에있는 타오바오 리세계 사이트에서 사는거 아직 유효한거지? 사이트 들어가보니까 열려있던데 펼쳐보기▼ 귀여운늅늅의 2023-02-08 14:18:30 타오바오 리세계 ㄹㅇ 비추천함 거기 너무 비싸 펼쳐보기▼ 귀여운늅늅의 2023-02-08 14:18:52 헝그리앱에서 잘 찾아보면 가성비 리세계들 많으니까 거기 있는 거 사고 찍먹은 맨땅으로 우선 해보고 리세계 사 펼쳐보기▼ 깡깡깡 2023-02-08 14:09:21 작정하고 즐길꺼면 리세계 ㄱㄱ 맨땅계는 아무리 퍼줘도 결국 필수캐들 전부 모으는데 오래걸려! 펼쳐보기▼ 아흐 2023-02-08 14:10:07 ㄱㅅㄱㅅ 펼쳐보기▼ 헨슬로우 2023-02-08 14:10:38 나도 리세계 추천 펼쳐보기▼ 아흐 2023-02-08 14:11:14 오로리야아 2023-02-08 14:11:47 맨땅이면 무조건 각제 리세하고 하자 각제가 초반부터 후반까지 앞에서 다 밀어서 깨준다 펼쳐보기▼ ㅇㅇ 2023-02-08 14:12:45 로자 각제 각지아 셋중하나는 먹고시작해~ 펼쳐보기▼ 킹초이 2023-02-08 14:15:33 선택권,랜덤권이랑 안겹치는거 하면 좋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023년 2월 8일, 카붕이는 오랜 지병인 카사병으로 쓰러졌다 [2] ㅇㅇ 2023.02.08 46 1 중국이 한국을 파쿠리하는게 아닌 한국이 중국을 파쿠리하는 [4] 돈미짱죽어 2023.02.08 81 0 이 새끼들 ㅈ노잼 드립치네... ㅇㅇ 2023.02.08 56 0 슬슬 조기오픈 안해주는 주딱 원망스러우면 개추 [20] 전두엽파괴된남자 2023.02.08 1418 73 스팀연동질문 2트 [12] ㅇㅇ 2023.02.08 145 0 설치 3기가 업뎃 3기가 추가업뎃 5기가 ㅇㅇ 2023.02.08 56 0 어 진짜 카운터사이드 라고 말하네 [30] 촉수괴물이당 2023.02.08 305 1 Pd가 실무를 보진 않겠지? [1] 꼬리를문뱀 2023.02.08 52 0 시작할때 카운터사이드하는거 ㄹㅇ 십덕같다 [3] 헨슬로우 2023.02.08 109 0 이거 모바일 고로시야 [3] Stella 2023.02.08 168 2 점검챈에 지듣노 망조의짐승 2023.02.08 16 0 창작 에피소드 10에선 걔 연설장면이 진짜 미쳤더라 [46] Kyria 2023.02.08 2928 42 조기점검 가능성 몇퍼냐 [7] 아비아 2023.02.08 105 0 챈떡밥이 블리치? [6] Cabala 2023.02.08 119 0 권한몰루볼때마다 [1] 시무룩한시무룩 2023.02.08 31 0 UI부터 타이틀콜 너무 그게임과 똑같이 바뀌네 [3] 아제우스 2023.02.08 169 0 지금 박상연은 ~~~~ ??? [5] Eunch 2023.02.08 129 0 오늘 내로 오픈 안하면 할카스 투하함 [12] Maximin 2023.02.08 191 0 저어는 오늘부터 신령님 재밌게 봣어요 [4] ㅇㅇ 2023.02.08 73 0 너네 새벽 3시까지 기다렸다 겜킬꺼임? [2] 카우사이 2023.02.08 106 0 오?! [2] 쥬겜 2023.02.08 162 0 생각해보니 이지수 무조건 복각하겟네 [5] Xksue 2023.02.08 128 0 (권한 없음) ✋질문 카사 찍먹해보려는 뉴빈데 질문점 [13] 아흐 2023.02.08 170 2 진행계 한 번 봐줄 수 있나? [16] 금융감독원 2023.02.08 212 0 12시까지 문 안열면 짤그려옴 [13] 오르카애호가 2023.02.08 103 0 가은이 입간판 팔아주면 좋겠다 [2] 쾌감이두배당 2023.02.08 50 0 솔직히 완장들이 버거 돌려야한다고 생각함 [4] ㅇㅇ 2023.02.08 64 2 새벽3시에 누가 겜을한다고 그때 오픈한다는건지 [9] 노력충 2023.02.08 189 5 우리 아빠도 국뽕 채널 보던데 [3] 마싯는감자칩 2023.02.08 86 1 아이젠 공식 피셜 [26] 아카라 2023.02.08 364 0 손이 덜덜 떨리고 호흡곤란이오고있어... [1] Lacia 2023.02.08 64 2 신로고 볼때마다 아쉽네 [2] 돈미짱죽어 2023.02.08 78 0 아니 그래서 가은이 키 몇 인지 아무도 안 재고 왔다는 거야? [2] 미야 2023.02.08 137 0 소신발언) 이거 모네같음 [3] 아내 2023.02.08 126 0 왜 나만 타이틀콜 안들림? [6] 루빰빠라 2023.02.08 115 0 카붕이들 너무 강한말은 쓰지마 [1] 촉수괴물이당 2023.02.08 44 0 나지금자고 03시30분에 일어날게 [1] 4nk 2023.02.08 47 0 서버열어 자러갈래요 2023.02.08 55 0 저만 아카 글 업로드랑 댓글 업로드 버벅거리나요? [2] ㅇㅇ 2023.02.08 33 0 ✋질문 재무장 아무것도 없고 각성도 2명인데 뭐받아야됨? [6] 블원붕 2023.02.08 138 0 걍 메인만 보면 평범한 스팀 패키지 겜같네 [3] 도라팡 2023.02.08 161 0 스팀 카사 다운로드 받을때 영어 밖에 원래 없는거임? [10] 귀여운늅늅의 2023.02.08 157 0 "선생님... 정말 그게 다 커진건가요...?" [3] 람네 2023.02.08 350 2 카무서운이야기)과거 카사는 모?든 유저에게 구글깊카 만원어치를 뿌렸다 [4] 전하 2023.02.08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08 14: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