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실친들한테는 씹덕인거 아무도 몰라서 스팀연동하면 카사게임키는거 친구들이봐서 스팀깡통계정으로연동할려고합니다

1. 나중에 깡통계정으로 플레이하다가 본계정스팀아이디로 연동해서 바꿀수있나요??

2. 스팀말고 블루스텍으로도 카사 플레이할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