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만원주고 데려왔음 뭐하냐고.. 내 셋바 튜바 다태워서 도메메메 맞춰주면 뭐하냐고.. 시벌.,. 안풀리는데


이럴거면 제이크 데려오고


이번 각성 신지아 복각 때 신지아 뽑을걸


시발..


그래서 결론은


각로자, 각제, 신지아  모 뽑을까 


닥 각로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