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기존꺼 삭제하고

새어플을 설치하라고해서 설치하고

들어갈려고하니깐

점검중이라 못들어가네 시벌 ㅋㅋ

끝나는 시간도 새벽 3시 30분??


고맙다 내일 출근을위해 일찍 자러간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