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 진짜 카운터사이드 라고 말하네 촉수괴물이당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0 조회수 305 작성일 2023-02-08 14:09:47 https://arca.live/b/counterside/69335078 목소리 청량하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0] 양한솔 2023-02-08 14:10:02 퀸미나 2023-02-08 14:10:03 누구목소리들음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10:15 몰루겠음 새로운 성우같은데 펼쳐보기▼ 시루룬 2023-02-08 14:10:15 카운터 - 사이드 펼쳐보기▼ useless 2023-02-08 14:10:20 한국어로 말함? 펼쳐보기▼ 도라팡 2023-02-08 14:10:42 *수정됨 한국 성우 ㅇ 목소리 톤이 그럼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10:44 한국어-일본어-영어 뭐든간에 저건 카운터사이드라고 발음하는거니;; 펼쳐보기▼ useless 2023-02-08 14:11:24 성우간 목소리 차가 좀 있으니까 시윤이가 카우사이 하는거 듣고싶네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11:48 게이샣기 펼쳐보기▼ useless 2023-02-08 14:11:57 Napturtle 2023-02-08 14:10:30 스팀 부럽 펼쳐보기▼ ㅇㅇ 2023-02-08 14:11:57 카운타 사이도~ 펼쳐보기▼ 오로리야아 2023-02-08 14:13:54 소신발언) 일본 성우가 더 나음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14:24 근데 이미 카사는 한국성우들을 먼저 썻고, 그거에 귀가 익어서 일본성우쓰면 어색하게 들릴거같음 펼쳐보기▼ 오로리야아 2023-02-08 14:15:46 난 각후유 더빙한거 들어보고 바로 일본어로 갈아탐. 치후유 컨셉이 호위무사 컨셉이라서 보이쉬하면서 시크한 목소리가 더 컨셉에 잘 어울리는거 같은데 일어 더빙은 시크한데 한섭더빙은 가녀린 아기 목소리라서 위화감이 너무 많이 듦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16:09 각후유 일본어는 못들어봤는데 지금 함 들어보고옴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16:30 안나오는데 어디서 들음? 펼쳐보기▼ 오로리야아 2023-02-08 14:17:16 아 말을 잘못햇다 치후유 ㅋㅋㅋㅋ 어차피 그 목소리로 갈테니까 나중에 일어 더빙할때도 비슷하게 보이쉬하게 나오겟징 펼쳐보기▼ 오로리야아 2023-02-08 14:24:38 https://m.youtube.com/watch?v=RZYVEvzorIA&feature=youtu.be 여기 보면 대충 컨셉 나오는듯 YouTube [COUNTER:SIDE] 각성 치후유 일더빙으로 바꾸기 (CV.Rina Sato) / Awakened Chifuyu Change to Jp dub 재미로 만들어봄ㅎㅎ 진짜 일더빙 각후유 들으려면 1년은 걸릴듯ㅠI made it for fun We will have to wait a year to hear the Japanese dub of Awakening Chifuyu역신베기 나나하라 치후유 / God’s blade ... 여기 보면 대충 컨셉 나오는듯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24:57 와 목소리가...확실히 더 좋긴하네 ㅋㅋㅋ 펼쳐보기▼ 오로리야아 2023-02-08 14:26:08 오로리야아 2023-02-08 14:26:38 퀄 차이 좀 많이 나긴함 각시윤도 그렇고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26:46 Asu 2023-02-08 14:20:11 고로시 on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20:22 ?? 펼쳐보기▼ Asu 2023-02-08 14:20:57 공공장소에서 켤때 그런거 막 급식수업에 갑자기 넷마블 하는거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21:21 카사가....부끄러워?? 펼쳐보기▼ Asu 2023-02-08 14:21:27 내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08 14:21:50 전 헬스장이나 버스안에서도 카챈-18탭 보고 카사 켜서 임무 리롤 돌리는데.. 펼쳐보기▼ Asu 2023-02-08 14:22:0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서버 글로벌 해야함? 한국 해야함? 연동해야함 [5] 글1섭호구 2023.02.08 301 0 하아.. 각우 평생 수감될 줄 누가 알았냐고.. [7] Cff 2023.02.08 254 0 2월 8일 사실 28시까지있었냐 [1] Sorfe 2023.02.08 107 0 12시에 열어주면 스비 방향으로 3번절할 자신 있음 [3] 외않카사 2023.02.08 40 0 민초를 먹는 [1] 마싯는감자칩 2023.02.08 68 0 타이틀콜 전캐릭 다있나보네 [2] 바닷방울 2023.02.08 232 0 와 근데 메인 분위기 개좆되네 [6] 촉수괴물이당 2023.02.08 240 0 아니 조기오픈 진짜 없냐고!!! [1] 찹쌀 2023.02.08 47 0 평소에 아날로그 시계 옆에두고 컴터시계 대신 보는데 [1] 비블리데루체 2023.02.08 55 0 ✋질문 이관전에 패치 미리받는 법 없나여? [7] 니리미리 2023.02.08 145 0 미리 바니걸 그리러감 [4] 오르카애호가 2023.02.08 44 0 아니 들어가서 할려고했는데 엿이나처무라 2023.02.08 40 0 지금 게임 되냐? 회식 끝나고 이제 집에 왔는데 [3] 바위부엉 2023.02.08 155 0 갠적으로 젤 좋아하는 오락실겜 브금 1위 [2] uid136369 2023.02.08 63 0 타이틀콜좀 더들려줘 퀸미나 2023.02.08 29 0 ???: 카운터~~사이드~~! [9] 금은동태 2023.02.08 199 8 의외로 꼴리는 설정 [4] 킹헤일로 2023.02.08 119 0 2023년 2월 8일, 카붕이는 오랜 지병인 카사병으로 쓰러졌다 [2] ㅇㅇ 2023.02.08 46 1 중국이 한국을 파쿠리하는게 아닌 한국이 중국을 파쿠리하는 [4] 돈미짱죽어 2023.02.08 81 0 이 새끼들 ㅈ노잼 드립치네... ㅇㅇ 2023.02.08 56 0 슬슬 조기오픈 안해주는 주딱 원망스러우면 개추 [20] 전두엽파괴된남자 2023.02.08 1418 73 스팀연동질문 2트 [12] ㅇㅇ 2023.02.08 145 0 설치 3기가 업뎃 3기가 추가업뎃 5기가 ㅇㅇ 2023.02.08 56 0 어 진짜 카운터사이드 라고 말하네 [30] 촉수괴물이당 2023.02.08 305 1 Pd가 실무를 보진 않겠지? [1] 꼬리를문뱀 2023.02.08 52 0 시작할때 카운터사이드하는거 ㄹㅇ 십덕같다 [3] 헨슬로우 2023.02.08 109 0 이거 모바일 고로시야 [3] Stella 2023.02.08 168 2 점검챈에 지듣노 망조의짐승 2023.02.08 16 0 창작 에피소드 10에선 걔 연설장면이 진짜 미쳤더라 [46] Kyria 2023.02.08 2928 42 조기점검 가능성 몇퍼냐 [7] 아비아 2023.02.08 105 0 챈떡밥이 블리치? [6] Cabala 2023.02.08 120 0 권한몰루볼때마다 [1] 시무룩한시무룩 2023.02.08 31 0 UI부터 타이틀콜 너무 그게임과 똑같이 바뀌네 [3] 아제우스 2023.02.08 169 0 지금 박상연은 ~~~~ ??? [5] Eunch 2023.02.08 129 0 오늘 내로 오픈 안하면 할카스 투하함 [12] Maximin 2023.02.08 191 0 저어는 오늘부터 신령님 재밌게 봣어요 [4] ㅇㅇ 2023.02.08 73 0 너네 새벽 3시까지 기다렸다 겜킬꺼임? [2] 카우사이 2023.02.08 107 0 오?! [2] 쥬겜 2023.02.08 162 0 생각해보니 이지수 무조건 복각하겟네 [5] Xksue 2023.02.08 129 0 (권한 없음) ✋질문 카사 찍먹해보려는 뉴빈데 질문점 [13] 아흐 2023.02.08 171 2 진행계 한 번 봐줄 수 있나? [16] 금융감독원 2023.02.08 212 0 12시까지 문 안열면 짤그려옴 [13] 오르카애호가 2023.02.08 103 0 가은이 입간판 팔아주면 좋겠다 [2] 쾌감이두배당 2023.02.08 50 0 솔직히 완장들이 버거 돌려야한다고 생각함 [4] ㅇㅇ 2023.02.08 64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08 14: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