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능한 운영으로 게임 똥통 보낼바엔 그냥 돈에 미친 앤씨 사람 중 한사람 끌고와 돈 쪽쪽 빠는게 게임 더 오래가겠다

돈에 미친놈은 돈이라도 벌어오지 이게뭐냐 

이러니 넥슨이 내다 버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