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용처가 한두군데 나왔다고 하긴하던데...내 기준에서 말해줄게.
내가 312일 겜하면서 이지수가 필요한 공략을 딱 한번봄.
그게 뭐냐면 전용장비 챌린지알지? 매주 다른 팀업 복각되는거.
거기 특정 팀업 마지막 단계에서 이지수 힐역류 버그로 이지수 하나만 던져놓으면 3단계 클리어됨ㅋㅋㅋㅋ. 그거 빼곤 본적없다
.... 시발.... ㅠ 스킬 설명만 읽어보면 피증에 힐벤 달고 있어서 인비히터에 모모대용으로 쓰거나 건에서 두창 메타일때 광역 힐벤 or 아무리 못해도 레이드 피증 요원으로 쓸거 같이 보엿는데 실 성능 개구린가보네.. 채용권 하나는 각시윤 뽑앗고 그냥 나중에 남은 하나 각서윤 이수연 유나 퀸 유미나 중에서 하나 뽑아야되는데 뭐 뽑는게 그나마 성능픽인지 선택 장애 오는데 추천좀 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