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접어서 다른 곳으로 갈아타던가,



카사챈말고 다른 쪽도 여론모아서 가챠할돈을 트럭에 모으던가.


그냥 시체유기하던가.


솔직히 1점 3번했는데 정신 못차린거면 말 다했지, 미친놈들같으니.


솔직히 넥슨 핑계대길래, 넥슨이 원흉인 줄 알았거든?


이 새끼들이 분탕이었네,


어짜피 글섭에서 돈벌겠다 그거 아님?


근데 글섭에서 돈벌기도 쉽지 않을텐데;


굳이 이걸 해야할 말이 없음, 이 겜에서 벗어나던가, 

같이 폐사하던가,


겜하나 살리겠다고, 시위해도 좋음, 생각해보니 마스크 해제잖음. 

굳이 트럭빌릴 필요도 없어졌지.



스비 창업한다했을때 해야할것과 하지말아야할것을 구분하라는게 이거였는지 모르겠는데,

솔직히 구분했으면 이 꼴까지 안왔겠지.


말한다해서 이새끼들이 들을 놈들이 아닌건 다들 아는 이야기일테고,


그냥  JOAT같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