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진심 걱정되서그래

이제 3주년 푸짐한보상에 찍먹해보는 뉴비들 많이

올텐데 이 꼬라지 되어있으면 하고싶겠냐??

부탁이다 고집그만부리고 유저말좀 들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