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장 데이터를 그대로 둔다는게 재정신인가? 이것들 사태파악이 안됌?
재무장 데이터 얻는법은 가챠로 얻은 유닛을 갈아야 생기는 건데 이전엔 중복 캐릭 활용방법이 없어서 가능했음
이젠 전술 업데이트가 생겨서 중복캐릭 활용처가 생겼는데 그대로 둔다고?
그럼 앞으로 중복 유닛 전술 데이터를 먹이라는거냐? 재무장 데이터로 갈으라는 거냐? 뉴비들한테 뭐라고 설명할래?
가뜩이나 재무장 밸런스 미쳐날뛰고 있어서 pve, pvp 둘다 무조건 만들어야 하는데 어쩌라는거냐?
지들 입으로 지들게임 복잡해서 간단하게 만든다더니 더 복잡하게 만들고 지랄이야
재무장 나온 배경이 게임 할거 없어서 재화 쌓여가는 고인물들한테 자원 빼먹을려고 요구 재화도 개같이 많고 렙도 다시 초기화 시키는데 이제 시작하는 뉴비들이 중복 유닛 강화라는 수단버리고 어떻게 재무장 만들 생각을 하냐?
ㅅㅂ지들 입으로 뉴비들한테 안알려주면 알기 어려워서 바꿨다고 하더니 더 복잡하게 만들었네 미ㅊ놈들이
당장 재무장 데이터를 삭제하던가 수급처를 바꿔 병ㅅ들아 지들 입으로도 설명하기 힘든 방식을 쳐하고 있어
결국 공지가 개악인거 대부분 그대로 밀고간다 인데 이건 무조건 바꿔야해
ㅅㅂ다이브도 거의 안바꿀 생각인거 같은데 전체적으로 그냥 개판을 만들어놨네 븅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