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따위로 공지쓰고
몰?루 배째 ㅇㅈㄹ할 수 있는건

류웨이급 월클이나
할 수 있는거고

이관 초부터 ㅈㄴ 삐걱거리는데
지금 제대로 일처리 안하면
진짜 ㅈ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