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고싶고 그립습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챈바~
26
0
재무장 데이터를 그대로 둔다고? 이것들이 돌았나 진짜
101
6
함선 오퍼 추천 좀
[1]
86
0
1대1문의 하지도 못하게 해놨네
[4]
164
0
재무장데이터 관련해서도 어이가 없는데
56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
1
예상보다 과도한 트래픽 < 이 말 존나 소름돋네
[5]
180
8
이제 모르겠다
22
0
우리 건의사항 보낸거 인증할까요?
[6]
107
5
박상연 시발 공지에 뭐 좆도 없으면서
39
0
근데 지부알림 나만안옴?
20
0
그리우면 비추 ㅋㅋㅋㅋ
[11]
187
-9
다이브 함선 체력 다는거 패치 때문이였음?
[2]
77
0
재무장데이터 수급처 안만들어주네
[7]
92
-1
음.. 그냥 알아서 개선해나갈테니 참고 해라 이거군
[1]
40
-1
그래서 카우사이 안하면 모할건데?
[14]
151
5
오 전당 노장비공략이 있긴하네....
[7]
128
0
야식도 족발 확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3
0
질문들이 다 옆그레이드 느낌임
51
0
불편에대한 보답 ㅋㅋㅋㅋㅋ
[4]
1479
54
작년7월에 클리포트게임 파트1하고 접었는데
[1]
43
1
방금 사과문 읽고 왔는데
[1]
106
1
ㅅㅂ 월클병이라도 걸렸나 ㅁㅊ놈이
126
0
보고싶고 그립습니다
38
0
이거 씨발 스크롤바 왜 안당겨지냐고
[2]
77
3
✋질문
다이브 불타는 게 지금
[2]
78
0
이번에도 터지면 겜인식 나락인데
[5]
136
0
고려해본다니깐 그래도 여지껏 해온게 있어서 조금만 지켜볼까싶긴한데
[2]
60
0
설문조사 주관식 답 뭐냐
29
0
근데 솔직히 평점 좆박은거 봐도 별 감흥없음
38
0
님들 간담회이래서 고깃집에서해야됨
[1]
42
0
근데 디멘션 많이 어려운거같은데 다 깰만해?
[3]
55
0
이쯤되면 악질 리뷰어
[1]
98
6
넥슨의 치마폭에서 살고싶구나..
[6]
118
0
재무장 포인트 언급 저게 맞는거냐?
[2]
77
1
아그네스 없어서 힘들다
41
0
헉 실환가?
[7]
128
0
설문조사 존나 불쾌감주네ㅋㅋ
[2]
129
5
기니피그들 주말 내내 개지랄할까봐 4과문 틱 던지고 갔는데 불이 더붙었노 ㅋㅋㅋ
44
0
두달 썼잖아....
28
0
근데 진짜화난거 맞는듯
[4]
149
0
공지에서 상여닝 정체 알아냄ㄷㄷ
[2]
95
0
내가 대상연님의 큰 뜻을 미쳐 몰랐구나..
[1]
58
0
일단 게임을 해야 건윽를 할텐데 ㅋㅋㅋ
31
0
공지 요약
[6]
1690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