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설마 외전 다시 다 밀어야해? 코로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63 작성일 2023-02-10 14:42:59 https://arca.live/b/counterside/69502292 나만 외전 초기화된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3-02-10 14:43:18 다시...해야해... 펼쳐보기▼ 코로당 2023-02-10 14:43:44 허미야.. 펼쳐보기▼ 사축 2023-02-10 14:45:38 다는 아니고 좀 존나 많이 밀어야됨 ㅎ 펼쳐보기▼ 코로당 2023-02-10 14:46:03 씹...미리 말이라도 해주지..ㅠㅠ 펼쳐보기▼ 사축 2023-02-10 14:46:17 그래도 다 밀면 쿼츠 만개 넘게 쌓이니까 그거 보고 버텨라 ㅋㅋㅋ 펼쳐보기▼ 코로당 2023-02-10 14:46:54 얼마전에 벅귀한다고 스토리 다시 다봤는데 그걸 몇일만에 다시 볼생각하니까 아찔해서 그래...노가다점 해야긋네 펼쳐보기▼ 사축 2023-02-10 14:47:05 스킵기능 난타해야지 뭐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새끼들 지들이 만든 로드맵 까먹음? [1] 미오옹 2023.02.10 120 3 이거 한돌한거 재무장하면 한돌유지됨? [2] 유미 2023.02.10 49 0 근데 한돌스펙차이 이야기할때 왜 [25] 이새끼병신임내가봄 2023.02.10 240 -5 머임 왜 없음 서여운 2023.02.10 27 0 박 상 연 하 야 해 [2] 항모애호가 2023.02.10 17 0 자다 일어나서 개노 봤는데 [4] 뿝뿌룽 2023.02.10 173 0 한돌할때 마다 일러 바꿔주면 옹호 의견 있었을까? [13] 게을러 2023.02.10 117 0 개노보고 씨발 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네 [2] 화들짝 2023.02.10 256 7 넥버지... 사무치게 그립읍니다... 단또베기 2023.02.10 46 1 내가 10개월간 카사 하면서 모아온 금딱 수임 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3.02.10 171 3 오늘 카바글만 몇개본건지 모르겠네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2023.02.10 29 0 저딴 공지 올리고 흐뭇해햇을 상연이 생각하니 개패고싶네 아르세니코 2023.02.10 41 0 랜덤각선권좆앰창니애미 [26] 제이크 2023.02.10 1840 35 계정나눔 정말 감사합니다 [14] Lusis 2023.02.10 1299 39 그런데 저거 핫타임 의미 있나? [1] ㅇㅇ 2023.02.10 41 1 이래놓고 만우절 이벤트로 희화화 하면 재밌겠다 ㅋㅋㅋㅋ [2] Tiktok 2023.02.10 86 0 11월 분탕이 지금 터진거야 앞서가는시대 2023.02.10 31 0 스토리 미는 뉴비 SSR선택권질문점 (미보유 필터) [6] 우이초 2023.02.10 113 0 소신발언) 다이브 로그라이크화 의도는 좋았는데 기존 다이브 형식인게 잘못 된거아님? [5] 헥토르 2023.02.10 193 0 아니 이름순 정렬을 아직도 안 만들어주네... 항상배고프다아아앙 2023.02.10 14 0 자고 일어났는데 난장판이네 [1] 고양이애호가 2023.02.10 35 0 그랴서 카붕이들이 스비에 요구하는게 머임? [10] 구룡성채 2023.02.10 135 0 서브스트림 전투스킵 없음? 반으로가른다 2023.02.10 35 0 설마 외전 다시 다 밀어야해? [7] 코로당 2023.02.10 63 0 다이브 누르망디 스킬을 안쓰네 배가아픈레후 2023.02.10 15 0 재뭉장<<뭐해야핢?? [6] 에픽방갑슴니다 2023.02.10 91 0 안녕 카붕이들. 건공은 고마웠어용! [19] WGM 2023.02.10 1649 46 스포 와 루크레시아 뭐냐? [1] 리사 2023.02.10 275 5 아무리 겜이 불타도 아트팀은 무죄다 [1] Aaaa 2023.02.10 72 0 별점 5점 주고왔다.. 항모애호가 2023.02.10 75 2 갑자기 공지 올린거 이제보니 ngcn 2023.02.10 49 0 이럴꺼면 공지 올리지마 , 후속대처라도 하기로 해서 다행이다. 어느쪽임? [4] sunshower 2023.02.10 88 0 서버에 금딱넘치기게만든게 니들아님? 미카공주님 2023.02.10 40 0 이 사태를 타개하고 갓겜 소리들을수 잇는 유일한 방법 오로리야아 2023.02.10 41 0 이게 55000원….????? [12] 블랙카우MK2 2023.02.10 238 2 내가 예전에 기사를 봣는데 [4] 롤로조아노로 2023.02.10 44 0 이번 평점 1점은 정말 굉장하지 않냐 [2] ㅇㅇ 2023.02.10 76 2 UI 딱 하나 맘에 든 것 레어워드 2023.02.10 51 0 공지 하나로 요약 [10] ㅇㅇ 2023.02.10 1989 71 야 솔직히 윌버가 박상연보다 더 낫지 않냐? [3] 전하 2023.02.10 89 0 공략보지말고 그냥 자동편성해야겟다 [2] 델티스 2023.02.10 99 0 각성캐 다 융핵 박아주냐? [2] 유라원한주머니 2023.02.10 54 0 그래도 전략전 기준으로 했다고 말해줘서 고마움 [1] FMP 2023.02.10 54 0 ssr들도 그냥다합치면됨?? 치이치이 2023.02.10 31 0 ✋질문 아니, 나 순간 소름 돋는데 이거 맞냐? [8] 유지니야 2023.02.10 18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0 14: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