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번 양보해서 재화 좆창낸거 억지로 눈감아도 컨텐츠는 왜 씹좆창을 내버리고 일언반구도 없음?
보상도 보상인데 컨텐츠 내용물이 병신이라니까?
다이브 그 좆같은 전투 열몇판해서 그 보상이 똥인것 당연히 병신 맞는데 그 좆같은 전투 열몇판 하는게 느금마라고 병신새끼야 여기서 대체 뭔 재미가 있냐?
디멘션은 시발아 ㅋㅋ 느그가 사람이면 보상 하나받겠다고 3번 전투로 나누어진걸 60판 하고 싶겠어요? 폰겜인데? 그냥 좆같노 안함 이러고 말지?
외전은 시발 ㅋㅋㅋㅋㅋㅋ

이게 하루 제한인 세판 스킵해서 나온건데 28개?

여기서 융핵만 캐는데 179일이 걸린다 걍 주기 싫다고 말해 좆버러지년이
대가리 없이 코레류로 시작해서 잔재 털겠다고 씹지랄을 할거면 병신같은 제작소랑 제작시간이랑 촉매제 승인서 이딴 버러지같은 중간재화를 쳐내라고 걸레새끼야
대기업에서 벌레짓 3년이나 감싸줬으면 벌레라도 도의를 느끼고 탈피해서 사람 흉내라도 내봐야 하는거 아니냐?
3년간 똥닦아준거 감사는 못할망정 넥슨이 어쩌구 버튜버가 저쩌구 시발 ㅋㅋ
하긴 시발 대가리가 있으면 이성으로 판단했든, 마음이 있다면 감정으로 공감을 했든간에 지들 월급 주는 사람 돈 시간을 이렇게 휴지조각 만들진 못했겠지
씨발 진짜 애미 보지에서 사람대신 똥을 쳐쌌나
고아티 그만 내고 니가 어울리는 똥통으로 꺼져 애 보고 싶다고 감성팔이 싸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