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상연아
진짜
아주 그냥 게임이 존나 망할거고 저희는 뒤지게 무능하다고 온 동네방네 광고를 하지 그러냐 상연아!!!!!!!!!!
이 씨발 진짜 이 또라이 새끼야!!!!! 야 이 분탕충아!!!!!!! 야!!!!!!!!!!!!
아니
진짜 왜
아니 문제가 있는걸 QA기간에 발견을 했는데 그걸 왜 문제점을 유지한 채로 개봉을 하냐고 니들 또라이야??? 정신병자야???
씨발 어떤 사고방식을 가져야 상한 음식을 손님한테 내놓는다는 결과를 도출하는건데????

진짜 시발 진짜로
박상연 너무 싫다 진짜
저딴게 게임 총괄 디렉터???? 저딴??게?????
우리 상연이는???? 잘하는?? 것도 하나도 없???? 는데????? 무슨 양심과 무슨 능력으로????? 그 자리에 기어 올라갔???? 을까????????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