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지금 박상연 개쌍욕하고 있는데 난 카사 문제 없는거 같은데? 하면 비추 와바박 박히는거랑 같은 류라고 봄 그럼 이건 겜 재밌게 하는 사람 탄압하는 분위기임? 난 이런 사람들 생각도 틀린게 아니라 다른거라 생각함
각자 겜 하는 방식이 다르고 보는 시선이 다른데 어케 같을수 있겠음 다른 의견에 비추 박히고 하는건 자연스러운거지
진짜 내가 말하고싶은건, 카사 뿐만아니라, 장비라던가 캐릭터 비틱그런건 때마다 다르다는 거임...
초창기 런칭된 겜에서 진짜 정보도 없는데
SSR 2개 나왔는데 이륙해도됨????<---이거 개똥캐나와도 ssr갯수로 비틱한다는거랑 마찬가지임
타게임에서 뭐가 인권인지도 모르는데 정보가 없으니 ssr개수 올리지마라는거랑 비슷한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