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포 (가챠 마일리지 = 1뽑당 10포)


1. 오퍼 정가 ( 3000포 = 300뽑 )

2. ssr 조각 사서 스카웃 후 돌파 ( 2000포 = 200뽑 )


2 는 뭔 개소리냐 할텐데

사실 다른가챠겜에도 마일리지로 돌파하느거 잇잖아?

그거랑 똑같은거임


하지만 태포까지 태우면서 돌파할 일은 그닥 일반적이진 않을테니

이제 태포 용도는 오퍼 정가로 한정됨


소모품은 사지마라


아 그리고 특이하게

태포로밖에 못구하는 캐릭이 존재함

브라우니 무어 <~~~ 이년인데

원래 챌린지 포인트로 조각사서 정가 하는 캐릭인데

이제 태포로만 사게 바뀜

그리고 링컨도 그렇던가 암튼...



한줄요약

태포는 오퍼 정가에 쓰면된다